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다중 독해 전략 교수가 고등학교 학습장애 학생의 읽기 유창성과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하창완 정대영
    • 제어번호 104825487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6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9-24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