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확산되는 소셜 미디어와 기업의 新소통 전략
이동훈
CEO Information 764 4-10
[2010]
-
-
-
차세대 킬러앱-소셜 네트워크서비스
유지은
SW Insight 정책리포트 4월 50-
[2008]
-
지자체 온라인 관광 홍보 전략 -화성시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3 1 141-165
[2009]
-
주목할 만한 SNS활용 마케팅 사례
이재민
ORICOM Brand Journal 52 7-8
[2010]
-
온라인 관광정보 탐색과정 연구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0 4 157-
[2006]
-
신소셜미디어 시대의 정책 노하우
강학주
CIO Report 34-38
[2010]
-
소셜미디어의 등장과 특징
명승은
ORICOM Brad Journal 52 1-3
[2010]
-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김헌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1 80-93
[2010]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웹 접근성 평가
한혁수
감성과학 12 4 481-488
[2009]
-
블로그 품질이 블로그 태도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호종
國際經商敎育硏究 6 2 211-231
[2009]
-
-
-
뉴미디어의 의사소통성과 쌍방향성. in: 한국사회의 방송·통신 패러다임 변화 연구
-
기업커뮤니케이션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시대로의 전화
양윤직
ORICOM Brand Journal 52 4-6
[2010]
-
기업블로그와 고객 충성도 간에 소비자 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유호종
國際經商敎育硏究 6 4 291-312
[2009]
-
-
The Reality Appeal: Uses and gratifications of reality shows
Papacharissi, Z.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51 2 355-371
[2007]
-
Social Networking Service(SNS) 사용자의 정보공유에 영향을 주는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현
e-비즈니스연구 11 3 327-346
[2010]
-
International soci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
-
Electronic Word-of-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t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
Beyond online search: The road to profitability
Zeng, M.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5 Winter 107-130
[2003]
-
An intergrated model of tourists' information search behavior
Gursoy, D.
Annals of Toutism Research 31 2 353-373
[2004]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