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유호종 2010년
논문상세정보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 전략에 관한 연구;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확산되는 소셜 미디어와 기업의 新소통 전략
    이동훈 CEO Information 764 4-10 [2010]
  • 한중일 SNS 서비스 비교 분석
    오정연 11- [2009]
  • 트위트 열품과 소셜 미디어의 진화
    류한석 - [2009]
  • 차세대 킬러앱-소셜 네트워크서비스
    유지은 SW Insight 정책리포트 4월 50- [2008]
  • 지자체 온라인 관광 홍보 전략 -화성시 웹 사이트를 중심으로-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3 1 141-165 [2009]
  • 주목할 만한 SNS활용 마케팅 사례
    이재민 ORICOM Brand Journal 52 7-8 [2010]
  • 온라인 관광정보 탐색과정 연구
    조효진 관광경영연구 10 4 157- [2006]
  • 신소셜미디어 시대의 정책 노하우
    강학주 CIO Report 34-38 [2010]
  • 소셜미디어의 등장과 특징
    명승은 ORICOM Brad Journal 52 1-3 [2010]
  • 소셜미디어를 통한 소통과 문화경영
    김상헌 경영계 372 31-35 [2010]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유형별 분류에 따른 웹 인터페이스 연구
    김헌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6 1 80-93 [2010]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웹 접근성 평가
    한혁수 감성과학 12 4 481-488 [2009]
  • 블로그 품질이 블로그 태도와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호종 國際經商敎育硏究 6 2 211-231 [2009]
  • 미국 및 국내 트위터 이용 현황
    안재민 방송통신정책 60-66 [2009]
  • 문화예술단체 소셜미디어 활용사례 분석
    이혜원 [2010]
  • 뉴미디어의 의사소통성과 쌍방향성. in: 한국사회의 방송·통신 패러다임 변화 연구
    노기영 8-15 [2008]
  • 기업커뮤니케이션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시대로의 전화
    양윤직 ORICOM Brand Journal 52 4-6 [2010]
  • 기업블로그와 고객 충성도 간에 소비자 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유호종 國際經商敎育硏究 6 4 291-312 [2009]
  • The Reality Appeal: Uses and gratifications of reality shows
    Papacharissi, Z. Journal of Broadcasting and Electronic Media 51 2 355-371 [2007]
  • Social Networking Service(SNS) 사용자의 정보공유에 영향을 주는 동기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현 e-비즈니스연구 11 3 327-346 [2010]
  • International soci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Bagozzi. R. P.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6 2 34-45 [2002]
  • IT Issue Report
  • Electronic Word-of-Mouth via Consumer-Opinion Platforms: What Motivates Consumers to Articulate Themselves on the Internet
    Hennig-Thurau, T. Journal of Interactives Marketing 18 1 38-52 [2004]
  • Beyond online search: The road to profitability
    Zeng, M.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5 Winter 107-130 [2003]
  • An intergrated model of tourists' information search behavior
    Gursoy, D. Annals of Toutism Research 31 2 353-373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