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대한 지각된 가치, 러브마크, 향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훈
이태희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승훈
이태희
제어번호
104811414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6 [ 2016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1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셜미디어를 통한 관광커뮤니케이션경험이 관광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