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관계학습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안성훈
전태유
남중헌
이용기
제어번호
104811338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9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48
(
1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신뢰와 관계학습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과 여행사간 성공적 협력관계의 결정요인과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
호텔 조리·식음료 종사원의 갈등, 조직몰입, 조직유효성, 경영성과 관계연구
김희기
호텔관광연구 10 3 262-280
[2008]
한국형 프랜차이즈 전개기법: 한식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오진권
호텔경영학연구 5 1 217-238
[1996]
한국 실정에 적합한 새로운 전략적 업적평가 모델 구축
이광현
산업개발연구 6 83-102
[1998]
박사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의 장기지향성 형성에 관한 연구
박사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창업정신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본사의 시장지향성과 가맹점 관계몰입의 매개효과
윤성욱
유통연구 13 3 101-126
[2008]
여행도, 소매업간의 유통시스템 영향변수가 신뢰와 결속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광석
호텔관광연구 7 303-329
[2001]
소매업체와 공급업체의 신뢰 및 결속에 관한 연구
박진용
유통연구 4 1 93-122
[1999]
서비스품질이 신뢰 및 가격프리미엄 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특1급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은이
호텔관광연구 10 3 130-142
[2008]
마케팅 측면에서의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관한 연구
진양호
Tourism Research 14 35-51
[2000]
기업간 관계학습촉진을 통한 관계성과전략: 벤처기업과 대기업을 중심으로
권기대
경제연구 24 3 47-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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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의 정보화가 서비스 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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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es Online Reputation Matter? An Empirical Investigation of Reputation and Trust in Online Auction Markets
Do You Want to Keep Your Customers Fore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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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rminants of long-term orientation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eterminant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ial channel dyads
Communication strategies in marketing channels: a theoretical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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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뢰와 관계학습이 외식업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장기지향성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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