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
저자
류상하
조수현
-
제어번호
104811307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1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해양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참가동기가 서비스가치, 이벤트이미지, 이벤트만족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35 459-470
[2009]
-
해양스포츠관광개발에 관한 주민 찬성도 분석
신동주
관광연구 18 3 1-12
[2004]
-
해양스포츠 관광의 진흥 방안에 관한 연구
박용범
한국체육과학회지 9 2 167-176
[2000]
-
해양스포츠 관광 활동을 통한 참여동기와 관여도가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
배성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0 2 289-300
[2006]
-
해양레저스포츠 참여유형에 따른 인지능력과 인지수준의 관계
임찬묵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3 59-68
[2008]
-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 재미, 몰입경험, 참가 후 지속행동의 관계
최성범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2 189-199
[2009]
-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에 관한 연구: 제주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김덕진
체육과학연구 13 1 37-48
[2007]
-
-
-
-
-
-
한국해양스포츠 진흥을 위한 제도화에 관한 연구
-
한국관광학회 산하 분과학회 설립방안에 관한 연구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2 35-55
[2001]
-
한국과 중국 가전산업의 외국계 공급업자와 현지소매업자간의 장기지향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기완
경영학연구 31 6 8-1679
[2002]
-
-
한국 요트 발전을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정종석
한국체육학회지 43 2 67-80
[2004]
-
한국 여행업 프랜차이즈의 공정성과 신뢰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관광학연구 29 3 185-203
[2005]
-
직장인의 생활체육 참가가 인지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
제품포장의 시각이미지에서 인지반응과 감성반응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선
한국디자인포럼 28 28 197-210
[2010]
-
제주특별자치도 수중체험관광 활성화 방안
류재청
체육과학연구 15 0 85-95
[2009]
-
제주도민의 해양레저스포츠 의식과 참여결정요인에 대한 분석
양명환
한국체육교육학회지 7 3 156-175
[2002]
-
-
전남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스포츠관광 개발전략
윤이중
한국체육학회지 43 5 113-128
[2004]
-
박사
-
웹사이트의 신뢰도에 따른 관여도별 광고효과 연구
신서영
한국디자인포럼 25 25 175-184
[2009]
-
외국의 해양성 레저스포츠 관광지의 현황과 그 특징에 관한 연구
백광
한국체육과학회지 9 2 65-76
[2000]
-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3 10-815
[2002]
-
박사
-
-
스포츠관광 참여정도와 도시브랜드, 관광만족의 관계
박상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2 5-12
[2008]
-
스포츠 관광촉진을 위한 전지훈련 팀 유치전략-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윤이중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 2 197-216
[2007]
-
-
수상스포츠 재미요인과 지속행동의 인과관계
장호중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3 153-163
[2008]
-
수상스포츠 이벤트 프로그램 활용방안
김경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1 107-115
[2009]
-
수상스키 마니아 수준이 운동중독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이병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4 177-187
[2008]
-
-
소비자지식수준과 항공권 유통경로 신뢰 및 위험지각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혜숙
유통경영학회지 12 5 45-67
[2009]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관계의 질, 그리고 재구매 의도의 관계
이민우
산업경제연구 13 3 139-160
[2000]
-
산업재 시장에서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산업재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들이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린
아시아마케팅저널 9 1 43-72
[2007]
-
미디어 사용자 특성과 스포츠 용품 소비자행동 분석
-
문화강국(C-KOREA) 2010: 문화로 부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의 미래전략
-
-
-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유형의 세분화와 전략-중소기업의 L, A, J유형 분류와 성과를 중심으로-
김기찬
중소기업연구 29 4 133-151
[2007]
-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한상린
충남대학교 경영대학 부설 경영경제연구소 경영논집 12 1 163-175
[2004]
-
공급업자 역량이 공급업자와 구매업자의 장기지향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K화장품 기업을 중심으로
이용학
유통연구 13 4 71-95
[2008]
-
강원도 동해남부권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발전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가상환경에서 대 고객 및 고객간 관계결속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
가상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오상현
마케팅과학연구 8 1-25
[2001]
-
-
-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18-34
[1992]
-
The role of trust-worthiness in reducing transaction costs and improving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the United States, Japan, and Korea
-
The importance of brand equity to customer loyalty
Taylor, S. A.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3 4 217-227
[2004]
-
The One to One Future: Building Relationships One Customer at a Time
-
The Evolution of Generic Brands in Industrial Markets: The Challenges to Owners of Brand Equity
Low, J.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1 385-392
[2002]
-
The Determination of Trust in Franchisor-Franchisee Relationships in China
신건철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8 2 59-80
[2008]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Successful Branding of a Commodity Product: The Case of RAEX LASER Steel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
Relationship Marketing and Brand Involvement of Professionals Through Web-Enhanced Brand Communities: The Case of Coloplast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
Output sector munificence effects on the internal political economy of marketing channels
Dwyer, F.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397-414
[1987]
-
Marketing of Olympic Sport organizations
-
Market Orientation: The Construct, Research Proposition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Kohli, K.
Journal of Marketing 54 1-18
[1990]
-
Long-term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 Do They Pay Off for Supplier Firms?
-
Experience as a Moderator of Involvement and Satisfaction on Brand Loyalty in a Business-to-Business Setting 02-314R
Bennett, R.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4 97-107
[2004]
-
E-Marketplace 이용기업의 만족이 신뢰, 몰입,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준철
중소기업연구 28 2 109-134
[2006]
-
Com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
-
Branding Importance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
Brand Values Related to Industrial Products
Michell, P.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0 415-425
[2001]
-
Brand Equity in the Business to Business
Bendixen, M.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3 371-380
[2004]
-
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 품질 측정과 충성도와의 관계
최자영
품질경영학회지 35 1 124-135
[2007]
-
B-to-B 공급업자의 역량이 구매업자와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
A Road Map of Branding in Industrial Markets
-
-
-
2002년 아시안게임을 대비한 부산해양스포츠 발전방안
구우영
동의대학교 사회체육과학연구소 논문집 3 5-16
[1996]
-
1. 해양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인식도, 관심도 및 재구매의 관계
윤영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9 0 353-364
[2005]
'
해양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