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류상하 조수현
    • 제어번호 104811307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2 [ 2011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31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해양레저 스포츠 관광용품 공급업자 역량이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과 신뢰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참가동기가 서비스가치, 이벤트이미지, 이벤트만족도 및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5 35 459-470 [2009]
  • 해양스포츠관광개발에 관한 주민 찬성도 분석
    신동주 관광연구 18 3 1-12 [2004]
  • 해양스포츠 관광의 진흥 방안에 관한 연구
    박용범 한국체육과학회지 9 2 167-176 [2000]
  • 해양스포츠 관광 활동을 통한 참여동기와 관여도가 참여수준에 미치는 영향
    배성완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0 2 289-300 [2006]
  • 해양레저스포츠 참여유형에 따른 인지능력과 인지수준의 관계
    임찬묵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3 59-68 [2008]
  •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 재미, 몰입경험, 참가 후 지속행동의 관계
    최성범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2 189-199 [2009]
  •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에 관한 연구: 제주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김덕진 체육과학연구 13 1 37-48 [2007]
  • 해양레저 스포츠관광론
    김낙중 - [2010]
  • 해양관광활성화방안
  • 해양관광발전을 위한 여건분석과 정책과제
  • 해양 관광 진흥 세부 계획
  • 한국해양스포츠 진흥을 위한 제도화에 관한 연구
    지삼업 [2000]
  • 한국관광학회 산하 분과학회 설립방안에 관한 연구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2 35-55 [2001]
  • 한국과 중국 가전산업의 외국계 공급업자와 현지소매업자간의 장기지향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박기완 경영학연구 31 6 8-1679 [2002]
  • 한국 해양 레저스포츠 산업의 마케팅 전략
    김경호 [2003]
  • 한국 요트 발전을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정종석 한국체육학회지 43 2 67-80 [2004]
  • 한국 여행업 프랜차이즈의 공정성과 신뢰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지환 관광학연구 29 3 185-203 [2005]
  • 직장인의 생활체육 참가가 인지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윤이중 [2006]
  • 제품포장의 시각이미지에서 인지반응과 감성반응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선 한국디자인포럼 28 28 197-210 [2010]
  • 제주특별자치도 수중체험관광 활성화 방안
    류재청 체육과학연구 15 0 85-95 [2009]
  • 제주도민의 해양레저스포츠 의식과 참여결정요인에 대한 분석
    양명환 한국체육교육학회지 7 3 156-175 [2002]
  • 전남의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스포츠관광 개발전략
    윤이중 한국체육학회지 43 5 113-128 [2004]
  • 박사
  • 웹사이트의 신뢰도에 따른 관여도별 광고효과 연구
    신서영 한국디자인포럼 25 25 175-184 [2009]
  • 외국의 해양성 레저스포츠 관광지의 현황과 그 특징에 관한 연구
    백광 한국체육과학회지 9 2 65-76 [2000]
  • 온라인 멤버쉽이 몰입과 일체감의 매개를 통해서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경영학연구 31 3 10-815 [2002]
  • 박사
  • 스포츠관광론
    김재학 - [2009]
  • 스포츠관광 참여정도와 도시브랜드, 관광만족의 관계
    박상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2 5-12 [2008]
  • 스포츠 관광촉진을 위한 전지훈련 팀 유치전략-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윤이중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 2 197-216 [2007]
  • 스쿠버 다이버의 레크리에이션 전문화와 장소귀속감의 관계
    최성범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3 117-128 [2009]
  • 수상스포츠 재미요인과 지속행동의 인과관계
    장호중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3 153-163 [2008]
  • 수상스포츠 이벤트 프로그램 활용방안
    김경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1 107-115 [2009]
  • 수상스키 마니아 수준이 운동중독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이병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4 177-187 [2008]
  • 수상레저활동 안전관리에 관한 연구
  • 소비자지식수준과 항공권 유통경로 신뢰 및 위험지각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강혜숙 유통경영학회지 12 5 45-67 [2009]
  •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관계의 질, 그리고 재구매 의도의 관계
    이민우 산업경제연구 13 3 139-160 [2000]
  • 산업재 시장에서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상린 29-51 [2006]
  • 산업재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들이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상린 아시아마케팅저널 9 1 43-72 [2007]
  • 미디어 사용자 특성과 스포츠 용품 소비자행동 분석
    권오성 [2006]
  • 문화강국(C-KOREA) 2010: 문화로 부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의 미래전략
  • 목포권 해양스포츠관광 개발에 관한 연구
    박철수 [2003]
  • 마리나항 개발 기본계획
  • 대?중소기업간 상생협력 유형의 세분화와 전략-중소기업의 L, A, J유형 분류와 성과를 중심으로-
    김기찬 중소기업연구 29 4 133-151 [2007]
  • 구매자-공급자 관계에 관한 개념적 연구
    한상린 충남대학교 경영대학 부설 경영경제연구소 경영논집 12 1 163-175 [2004]
  • 공급업자 역량이 공급업자와 구매업자의 장기지향적 거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K화장품 기업을 중심으로
    이용학 유통연구 13 4 71-95 [2008]
  • 강원도 동해남부권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발전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박진권 [2004]
  • 가상환경에서 대 고객 및 고객간 관계결속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대한 연구
    이수동 유통연구 5 2 1-19 [2001]
  • 가상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오상현 마케팅과학연구 8 1-25 [2001]
  •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18-34 [1992]
  • The role of trust-worthiness in reducing transaction costs and improving performance : Empirical evidence from the United States, Japan, and Korea
    Dyer, J.H. Organization Science 14 1 57-68 [2003]
  • The importance of brand equity to customer loyalty
    Taylor, S. A.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3 4 217-227 [2004]
  • The One to One Future: Building Relationships One Customer at a Time
    Peppers, D. - [1993]
  • The Evolution of Generic Brands in Industrial Markets: The Challenges to Owners of Brand Equity
    Low, J.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1 385-392 [2002]
  • The Determination of Trust in Franchisor-Franchisee Relationships in China
    신건철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8 2 59-80 [2008]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 R. M. Journal of Marketing 58 3 20-38 [1994]
  • Successful Branding of a Commodity Product: The Case of RAEX LASER Steel
    McQuiston, D.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3 345-354 [2004]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Implications for research
    Czepiel,J.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1 13-21 [1990]
  • Relationship Marketing and Brand Involvement of Professionals Through Web-Enhanced Brand Communities: The Case of Coloplast
    Anderson, P. H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4 39-51 [2004]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Gruen, W. T. Journal of Marketing 64 34-49 [2000]
  • Output sector munificence effects on the internal political economy of marketing channels
    Dwyer, F. R.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2 397-414 [1987]
  • Marketing of Olympic Sport organizations
    Ferrand, A - [2005]
  • Market Orientation: The Construct, Research Propositions, and Managerial Implications
    Kohli, K. Journal of Marketing 54 1-18 [1990]
  • Long-term Manufacturer-Supplier Relationships : Do They Pay Off for Supplier Firms?
    Kalwani, M. U. Journal of Marketing 59 1 1-16 [1995]
  • Experience as a Moderator of Involvement and Satisfaction on Brand Loyalty in a Business-to-Business Setting 02-314R
    Bennett, R.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4 97-107 [2004]
  • E-Marketplace 이용기업의 만족이 신뢰, 몰입,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준철 중소기업연구 28 2 109-134 [2006]
  • Comsumer Trust, Value, and Loyalty in Relational Exchange
    Sirdeshmukh, D. Journal of Marketing 66 15-37 [2002]
  • Branding Importance in Business-to-Business Markets
    Mudambi, S. M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525-533 [2002]
  • Brand Values Related to Industrial Products
    Michell, P.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0 415-425 [2001]
  • Brand Equity in the Business to Business
    Bendixen, M.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3 371-380 [2004]
  • B2B 산업재 거래에서 서비스 품질 측정과 충성도와의 관계
    최자영 품질경영학회지 35 1 124-135 [2007]
  • B-to-B 공급업자의 역량이 구매업자와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산업을 중심으로
    윤동한 [2008]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ey, P.M. Journal of Marketing 61 2 35-51 [1997]
  • A Road Map of Branding in Industrial Markets
    Webster, Jr. F. E.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1 388-402 [2004]
  • 2007 체육백서
  • 2003체육백서
  • 2002년 아시안게임을 대비한 부산해양스포츠 발전방안
    구우영 동의대학교 사회체육과학연구소 논문집 3 5-16 [1996]
  • 1. 해양레저스포츠 참여자의 인식도, 관심도 및 재구매의 관계
    윤영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9 0 353-364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