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SocialNetwork Service)의 특성이 여행상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박정숙
윤진영
이진영
-
제어번호
104811128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3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8-449
(
1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SNS(SocialNetwork Service)의 특성이 여행상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인터넷 여행상품의 고객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김태문
관광연구 24 1 185-204
[2009]
-
박사
-
온라인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전형성, 관여도, 플로우 개념을 중심으로
이형룡
관광연구 23 2 283-304
[2008]
-
온라인 쇼핑몰에서 SNS 지인(知人)기반 상품추천 방식의 선호도
김현석
기초조형학연구 12 1 135-146
[2011]
-
여행업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신뢰와 구전수용 및 확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천덕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83-100
[2012]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점수
유통경영학회지 15 3 49-65
[2012]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와 문화예술 체험방식의 변화에 관한 연구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신뢰성 강화 기술동향
윤영택
전자통신동향분석 26 4 135-
[2011]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술동향
김지용
전자통신동향분석 26 3 15-
[2011]
-
블로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조철호
품질경영학회지 35 1 35-51
[2007]
-
국내항공사 SNS의 특성, 고객 만족,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조경희
관광연구 27 3 357-374
[2012]
-
-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의 태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양윤
광고학연구 11 3 7-34
[2002]
-
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 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3 3 3-78
[2002]
-
관광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특성과 여행소비행동 간의 관련성 연구
김현주
관광경영연구 15 4 63-84
[2011]
-
“소셜 미디어 서비스 현황 및 활용: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를 중심으로,”
-
-
박사
-
The measurement of web-customer satisfaction : An expectation and disconfirmation approach
Mckinny, V.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3 3 296-315
[2002]
-
The Psychological Nature of Personality Gordon W. Allpot
-
Shopping orientation segmentation of in-home electronic shoppers, International Review of Retail
Shim, S.
Distribution & Consumer Research 1 4 437-453
[1991]
-
SNS를 통한 구전정보의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진영
관광연구 27 6 385-408
[2013]
-
-
박사
-
SNS 전달자 특성과 SNS 정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병찬
기업경영연구 20 2 251-272
[2013]
-
SNS 웹 사이트의 품질요인이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 연구
서우종
산업혁신연구 26 1 99-132
[2010]
-
SNS 관광정보의 특성이 관광객 정보탐색행동에 미치는 영향
표원정
관광경영연구 16 2 285-308
[2012]
-
Information Response Models : An Integrated Approach
Smith, R.
Journal of Marketing 46 81-93
[1983]
-
IT 기반 소통의 진화: SNS 와 스마트폰이 결합된 소셜 미디어
-
Development of a tool of a measuring and analyzing computer user satisfaction
-
-
Community-Relevant Measurement of Quality of Life: A Focus on Local Trends
Myers, D.
Urban Affairs Quarterly 23 1 108-125
[1987]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ttribution Theory and Advertising Effectiveness
-
박사
'
“SNS(SocialNetwork Service)의 특성이 여행상품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