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전문레스토랑 이용 경험과 긍정적인 온라인 구전동기의 정준상관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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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
차새미나
고재윤
김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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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810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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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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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6
No.
5
[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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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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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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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89-208
(
20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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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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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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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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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와인전문레스토랑 이용 경험과 긍정적인 온라인 구전동기의 정준상관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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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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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DINESERV)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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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와인소믈리에의 성격유형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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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 전문점 이용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태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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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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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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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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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구매동기가 와인 선택속성, 만족도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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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성과 과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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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161-184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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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전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SERVICESCAPE)가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민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39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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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바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와인·소믈리에연구 2 1 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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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바(Bar) 선택속성 연구
이재곤
관광경영연구 14 4 203-22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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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 바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와 고객만족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8 1 33-46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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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온라인 구전 메시지 특성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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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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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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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뮤니티 활동, 왜 하는가
성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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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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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소비자의 분위기 요인 지각 정도에 따른 선택속성과 지각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이계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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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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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숙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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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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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 라이프스타일이 와인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최성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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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of-Mouth Communicati-ons:A Motivation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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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ve importance of food, atmosphere, and fairness of wait
Sulek, J.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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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conomic leverage of the virtual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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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quality in restaurant operations in china decision and experiential oriented perspectives
Chow, H. S.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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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이용에 따른 소비정서에 대한 연결망 차이분석: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객을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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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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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e of product-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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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taurant experiences triggering positive electronic word-of-mouth (eWOM) motivations
Jeong, 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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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u,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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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review: Do consumer use them?
Chattrjee
Advance in Consumer Research 20 129-133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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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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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Leadership in Hospitality. Foundations and Practices. 3rd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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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restaurant features affect check average
Susskind, A. M.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1 6 56-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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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Word-of-mouth Advertising Works
Dichter, E.
Harvard Business Review 44 6 147-1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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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kung, Y.
Jornal of Hopitality and Tourism Research 31 3 3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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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NESERV : a tool for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restaurants
Stevens, P.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36 2 5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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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online information search for a new restaurant for dining-out : a Comparison of US and Taiwan Consumers
Bei, L. T.
Journal of Foodservice Business Research 6 3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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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research in the restaurant environment. Part 1 : A conceptual model of dining satisfaction and return patronage
Kivela, J.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1 5 205-222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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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9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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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Behavior: Basic Finding and Managment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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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s and cognitive organization
Heider, F.
Journal of Psychology 21 107-112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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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osphere as a marketing 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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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rport-restaurant service quality in HongKong
Vincent, C. S.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86-95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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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tangible quality in food service industry
Raajpoot, N. A.
Journal of Foodservice Business Research 5 2 109-127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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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전문레스토랑 이용 경험과 긍정적인 온라인 구전동기의 정준상관관계 연구'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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