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
이수희
이규태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수희
이규태
제어번호
104810459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3 [ 2016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5-80 ( 1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호텔 기업의 감성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