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산업 브랜드앱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앱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저자
류미애
신성원
-
제어번호
104810394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8-77
(
2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관광서비스산업 브랜드앱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앱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웹사이트 이용자만족의 결정요인과 웹사이트 성과
김진강
관광학연구 27 4 271-287
[2004]
-
호텔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이용자들의 특성차이와 만족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이창호
관광연구 17 2 12-233
[2002]
-
호텔 브랜드 블로그 특성이 구매의도 및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 : 블로그 태도를 매개변수로 - 20대∼30대 블로그 이용자 중심으로 -
김윤식
호텔경영학연구 18 3 1-22
[2009]
-
호텔 e-서비스 품질 평가기준에 관한 탐색적 연구
김상진
호텔경영학연구 13 4 19-32
[2004]
-
-
항공사 e-비즈니스 생산성을 위한 항공사 웹사이트 품질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홍외성
생산성논집 23 3 315-337
[2009]
-
한 ? 중대학생의 외국브랜드 선호도에 관한 비교연구:일본 가전 브랜드를 중심으로
첸난
국제지역연구 11 1 683-703
[2007]
-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태도가 이용의도와 추천에 미치는 영향
최용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221-244
[2009]
-
패밀리 레스토랑 웹 사이트 서비스 품질과 재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조춘봉
서비스경영학회지 6 1 143-161
[2005]
-
인터넷 포털 브랜드의 지각된 품질이이용자의 선호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주아
한국광고홍보학보 9 1 139-165
[2007]
-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삭
전자상거래학회지 11 2 3-21
[2010]
-
인터넷 쇼핑몰 공급자 특성이 만족 신뢰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현
중소기업연구 24 2 10-272
[2002]
-
인터넷 방송의 품질에 관한 시청자 평가측정도구
이문규
광고학 연구 12 3 105-123
[2001]
-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관계의 질 및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박종혁
호텔관광연구 13 1 290-306
[2011]
-
온라인 여행사 웹 사이트 품질이 구매의사결정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보안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조용현
관광학연구 36 8 317-337
[2012]
-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권 예약·발권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박종기
유통연구 15 3 71-110
[2010]
-
숙박업체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미숙
관광연구 23 3 119-138
[2008]
-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품질구조 및 측정항목에 관한 연구
이태민
마케팅연구 24 1 145-180
[2009]
-
-
모바일 서비스 품질의 구조
김대업
서비스경영학회지 7 3 51-82
[2006]
-
모바일 미디어 상의 브랜드 홍보에 관한 연구 -아이폰 '앱스토어(App Store)'의 브랜디드 애플리케이션(Branded Application)을 중심으로-
조진경
브랜드디자인학연구 8 2 223-232
[2010]
-
국내선 항공사 인터넷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오지경
대한경영학회지 20 4 1601-1625
[2007]
-
-
Website Quality and Consumer Online Purchase Intention of Air Ticket
Sam, M. F. M.
International Journal of Basic & Applied Sciences IJBAS 9 20-25
[2010]
-
Toward an Understanding of Loyalty: The Moderating Role of Trust
-
The nomological net of perceived service quality
Roest H.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8 4 336-351
[1997]
-
The Effectvieness of Branded Mobile Pone Apps
-
Success factors for destination marketing websites: A Qualitative Meta-Analysis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
Online travel service quality: the role of pre-transaction services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and Control
-
Managing customer relationships for profit: The dynamics of relationship quality
Storbacka, K.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5 5 21-38
[1994]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
-
Linking Service Quality, Patient Satisfaction and Behavioural Intention
-
Internet Forums as Influential Sources of Consumer Information
Bickart, B.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3 31-40
[2001]
-
-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Reuse Intentions in Online Hotel booking: Evaluating Hotel-owned and OTAs' Web sites
-
ETAILQ: Dimensionalizing, Measuring and Predicting e-Tailing Quality
-
Dimensions of Brand Personality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
-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Jarvenpaa, S.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59-88
[1997]
-
-
Constructive Consumer Choice Processes
-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ustomers’ purchase intentions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 for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
'
“관광서비스산업 브랜드앱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앱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