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의 품질관리 및 차별화전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형일 최성기 이창기
    • 제어번호 104810242
    •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4 [ 2008 ]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37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패밀리 레스토랑의 품질관리 및 차별화전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세계의 민속문화
    이웅규 - [2003]
  • 문화의 관광 상품화를 통해 본 전통의 재구성; 청학동 사례연구
    고원규 [2006]
  • 문화와 관광
    이영진 - [1999]
  • 문화예술공연을 통한 한류관광의 지속화 방안 연구
  • 문화관광축제; 변화와 성과
  • 문화관광상품으로서의 박물관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 만족도 분석
    이후석 - [2007]
  • 문화관광론
    서태양 - [2002]
  • 문화관광론
    조명환 - [2000]
  • 관광스토리텔링; 그 빛을 발하다
  • Understanding Global Culture
    Gennon, M. J - [2001]
  • Tourism and Legends; Archaelogy of Heritage
    Robb,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25 3 256-267 [1998]
  • Tourism and Heritage places
    Prentice, R. C - [1993]
  • Tourism Development and culture policies in china
    Sofield. T. H Annals of Tourism Research 28 4 362-392 [1998]
  • The state's role in protecting and promoting culture as a factor in tourism development and proper use and exploitation of national cultural heritage of sites and monuments for tourist
    WTO - [1985]
  • The Scope and Significance of Culture Tourism' In Cultural Tourism in Europe
    Richards, G CAB International 19 45 - [1996]
  • The Delph; Method'
  • Motives as Tourism promotion
    Rilley, R Tourism Management 13 2 267-274 [1984]
  • Motivation of Heritage Consumer in Leisure Market
    Prentice R. C Leisure Science 15 273-290 [1993]
  • Cultural Tourism
    McKercher, B. -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