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이미지가 이용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박종철
이광옥
제어번호
104810209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2
[
2013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2-142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이미지가 이용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이미지의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권창용
관광학연구 16 1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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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호텔 이미지 요인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부산지역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이은지
호텔경영학연구 16 4 47-60
[2007]
호텔 뷔페 레스토랑 메뉴품질이 고객가치, 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필
호텔관광연구 9 3 79-93
[2007]
호텔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혁
관광연구 23 4 81-99
[2009]
호텔 내 혼잡성에 따른 감정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박종철
관광연구 24 5 381-399
[2009]
특1급 호텔 웨딩홀의 물리적 환경지각이 고객감정반응,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한
호텔관광연구 13 4 111-126
[2011]
테마파크 방문객의 혼잡지각이 감정, 쾌락적 가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컨벤션센터 브랜드 이미지 형성 과정: 근거이론을 중심으 로
지역축제이미지가 관광객의 만족과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영양 반딧불이 축제를 중심으로-
이재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8 12 424-432
[2008]
인천지역 호텔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이용객의 태도 및 만족에 관한 연구
최복수
호텔관광연구 14 3 176-186
[20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평가의 매개 역할
정효선
호텔경영학연구 18 6 129-152
[2009]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
김영찬
아시아마케팅저널 10 3 147-168
[2008]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재무적 성과에 관한 통합적 고찰
박래규
한국경영학회 2 1 1-38
[2010]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차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
김성진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49-67
[2010]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미지, 신뢰, 몰입, 고개충성도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국내 호텔기업의 윤리경영이 호텔이미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호텔 기업 이미지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사
관광산업 조직윤리풍토가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난영
관광레저연구 19 4 87-104
[2007]
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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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get image - It's reputation that mat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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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이미지가 이용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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