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제에서의 관광 객 체험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산 해미읍성역사체험축제를 중심으로
윤설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설민
제어번호
104810074
학술지명
호텔관광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5 ]
발행처
한국호텔관광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7-360 ( 2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체험경제(4Es)와 체험마케팅(SEMs) 관점에 의한 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