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통합보육지원센터 역할에 대한 욕구와 평가: 순회자문교사와 장애전담교사 면담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
장애아통합보육지원센터 역할에 대한 욕구와 평가: 순회자문교사와 장애전담교사 면담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전담 및 통합보육시설 분석을 통한 장애아 보육서비스 운영에 대한 고찰
조윤경
한국보육학회 3 2 7-32
[2003]
-
-
-
장애유아 통합의 긍정적?부정적 영향 및 실행과정에서의 역할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조윤경
특수교육학연구 37 4 297-318
[2003]
-
장애유아 통합유치원 교육과정: 사회적 통합을 위한 활동-중심의 교육과정
-
장애유아 통합보육 프로그램의 시작과 실행에 대한 시설장 및 교사들의 인식: 통합 프로그램 지원체계 수립을 위한 기초 연구
이소현
특수교육학연구 41 1 253-281
[2006]
-
장애유아 통합교육 실행요소: 국내연구에 나타난 요소들을 중심으로
이소현
유아특수교육연구 7 3 1-27
[2007]
-
-
-
-
장애아 보육의 바람직한 방향 모색: 특수교육진흥법 개정과 장애인교육지원법 제정 논의를 중심으로
조윤경
한국영유아보육학 47 45-64
[2006]
-
장애아 보육 프로그램 실태 조사 및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김수진
특수교육 3 1 81-103
[2004]
-
-
유치원 특수학급의 장애 유아 통합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교사 인식
이소현
아시아교육연구 6 1 145-172
[2005]
-
우리 함께 해요: 장애유아 통합 프로그램의 실제
-
-
-
Widening the Circle: Includi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in preschool programs
-
Qualitative evaluation and research methods
-
-
Family perception of inclusion in Widening the circle: Including children with disabilities in preschool programs
'
장애아통합보육지원센터 역할에 대한 욕구와 평가: 순회자문교사와 장애전담교사 면담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