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문법 다시 쓰기 (3): 인용 표현의 횡적 구조 연구
-
-
저자
주세형
-
제어번호
104799122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85
[
2010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9-290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교 문법 다시 쓰기 (3): 인용 표현의 횡적 구조 연구' 의 참고문헌
-
-
현대 소설의 지문에 나타나는 시상의 양태와 기능
-
-
한국어 인용 구문의 연구-유형과 융합도를 중심으로-
-
학교 문법 다시 쓰기(2) - 숙련자의 탐구 방법을 중심으로 -
주세형
국어교육 126 283-320
[2008]
-
-
-
종결어미와 보조용언의 통합 구문에 대한 재검토
-
작문의 언어학 (1) - ‘언어적 지식’에 근거한 첨삭 지도 방법론-
주세형
작문연구 10 109-135
[2010]
-
-
-
-
인용동사의 문법적 고찰- 근대국어를 중심으로 -
안주호
우리말글 37 143-169
[2006]
-
-
-
신문 기사 인용문의 특성에 대하여
김정남
國語學 46 46 277-294
[2005]
-
-
-
-
대학생 글쓰기에 나타난 오류 분석 - 인용방식의 오류를 중심으로
최선경
새국어교육 81 299-324
[2009]
-
-
국어교육에는 어떤 문법이 필요한가?-‘시제’를 중심으로-
-
-
-
-
국어 문장 구조에 관한 지시-기능주의적 연구:교육문법의 체계 구성을 위하여
-
교실 문화 개선을 위한 문법 교수 학습 방법 개발의 방향
주세형
청람어문교육 38 67-104
[2008]
-
-
-
-
-
‘의문사 +(이)- + -ㄴ가’ 구성의 부정(不定) 표현에 대하여
-
‘사실과 의견 구별하기’의 국어과 전문성 탐색
주세형
국어교육학연구 37 469-497
[2010]
'
학교 문법 다시 쓰기 (3): 인용 표현의 횡적 구조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