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주요 특성 평가법을 활용한 논술 고쳐쓰기 지도

박태호 200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태호
    • 제어번호 104798736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71 [ 2005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3-162
    • 언어 -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6가지 주요 특성 평가법을 활용한 논술 고쳐쓰기 지도' 의 참고문헌

  • 한국어 쓰기 능력 평가에 대한 연구
    제19집 - [2004]
  • 학습자의 텍스트 구조에 대한 인지도 발달 연구
    제102집 - [2000]
  • 초등학생의 글쓰기 실태 조사와 능력 신장 방안 연구,국립국어연구원 정책과제
    - [2003]
  • 초등 학생의 논증하는 글 쓰기 능력 발달 특성 위계 연구
    - [2005]
  • 논증교육의 내용 연구 - 6, 8, 10학년 학습자의 작문 및 토론 분석을 바탕으로
    - [2004]
  • 논쟁의 교수학습 내용과 방법에 관한 연구
    19집 - [2004]
  • 논설문에 나타난 논증 구조 분석 연구 - 제 4차 - 제 7차 초등학교 교육과정 ‘읽기’ 교과서를 대상으로 -
    - [2003]
  • 글쓰기 능력 발달 단계 연구-초등학생의 텍스트 구성 능력을 중심으로
    제126집 - [2000]
  • 글쓰기 교육의 원리와 방법
    - [2001]
  • 구성주의 작문 교수학습론
    - [2000]
  • 과정중심의 쓰기 워크숍
    - [2003]
  • 《쓰기 평가 방법 연구》
    - [1994]
  • Teaching writing: balancing process and product
    - [2000]
  • Successful use of the six trait in writing. ED48123
    - [2003]
  • Improving students' self-perceptions as writers,EJ623675
    v(2) 3-4 [2000]
  • Dear parent: handbook of parent of 6-trait writing students. ED409588
    - [1997]
  • Creating writers through 6-trait writing assessment and instruction
    -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