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글로벌 강소기업의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IT 산 업 분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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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글로벌 강소기업의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IT 산 업 분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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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벤처 기업의 국제화 성공요인에 관한 사례연구
지용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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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닥 상장 제조기업의 연구개발투자가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황경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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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경영자(CEO)의 경험과 기업의 국제화: CEO 영향력의 조절효과
박종훈
국제경영연구 25 1 2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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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의 본 글로벌(Born Global)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경북지역 벤처 3개사 사례를 중심으로
박억두
국제경영리뷰 17 1 135-15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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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기업의 특성과 본 글로벌성향: 한국 벤처기업의 창업자, 기술자원,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강정은
국제경영연구 21 3 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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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기업의 사회적 자본·국제화 속도·국제화 성과의관계에 관한 연구
박근호
국제경영리뷰 11 3 147-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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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처 기업의 ‘신속한 국제화’ 결정 요인 : 역량기반관점을 중심으로
김상지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2 1 107-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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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역량의 결정요인과 경쟁우위 및 해외시장성과와의 관계
허영호
국제경영연구 23 1 33-73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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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국제화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석민
국제경영리뷰 15 2 69-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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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정신과 외국시장 성과간의 경로에 관한 연구 - 동적 역량과 경쟁우위를 중심으로 -
조연성
국제경영리뷰 15 4 141-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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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강소기업의 성공요인 분석
김수욱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3 1 87-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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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구조 전환기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의 창출 : 강소기업의 성공함정과 신시장 개척
이장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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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lates of entrepreneurship in three types of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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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Ways Chief Executive Officers Le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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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Economic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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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actice of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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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ationalization of New High-potential U. S. Ventures: Antecedents and Outco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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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ternationalization of Born Globals: An Evolutionary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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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dden Champions: Lessons from 500 of the World’s Best Unknown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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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dden (SME) Champions :The Role of Innovation and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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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ek Hidden Champions : Lessons from Small, Little-known Firms in Gree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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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Underlying Hidden Champions in China: 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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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ort Market-oriented Behavior and Export Perfomance : The Moderating Roles of Competitive Intensity and Technological Turbul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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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preneurial Orientation, Strategy, and Marketing Capabilities in the Performance of Born Global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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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erging Paradigm for International Marketing: The Born Global Fi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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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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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study Research: Design and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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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Research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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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t to Last: Successful Habits of Visionary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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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theories from case study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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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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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easure of Export Market Orientation : Scale Development and Cross-cultural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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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글로벌 강소기업의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IT 산 업 분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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