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의 가치혁신을 위한 ERRC 프레임워크 실행에관한 연구 :한식당과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패밀리레스토랑의 가치혁신을 위한 ERRC 프레임워크 실행에관한 연구 :한식당과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기업 식음료상품의 포지셔닝전략에 관한 연구
    孫一洛 [1996]
  • 박사
  •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의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 구
    백용창 [2000]
  •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임붕영 [2000]
  • 외식산업경영론
    임붕영 - [2000]
  • 외식산업 선택속성을 통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 서양식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영찬 [2003]
  • 외식사업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강대훈 [2005]
  • 외식마케팅관리
    진양호 20-21 [2009]
  • 세계각국의 식품소비구조, 영양소 섭취수준 및 영양문제의 변화양상에 관한 비교 연구
    문수재 Korean J Diet Culture 6 2 199-213 [1992]
  • 서울거주자를 대상으로 한 외식에 관한 조사연구
    안숙자 한국조리과학회지 1 1 82-94 [1985]
  • 블루오션 전략
    김위찬 교보문고 43 16-189 [2005]
  • 뮤지컬 VOD 서비스 도입에 대한 연구 : 블루오션 전략의 관점에서
    송소아 [2005]
  • 국내 외식산업 육성을 위한 비전과 발전전략
    김태희 외식경영연구 7 3 215-237 [2004]
  • 관광기업 경쟁력확보를 위한 블루오션 전략 : ERRC 가치평가 변수 도출을 중심으로
    김진훈 [2007]
  • 고객의 외식성향 및 메뉴분석을 통한 한정식의 마케팅 전략
    이인숙 [2003]
  • 고객의 외식동기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차이 : 외국 체인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홍범 관광학연구 25 - [1998]
  • 가치혁신과 정보시스템 활용을 통한 전략 프레임워크 개발에 관한 연구
    조성식 [2006]
  • 가치혁신 전략을 적용한 디지털콘텐츠 평가에 관한 연구 : 구글과 네이버의 검색 서비스를 중심으로
    노미정 [2006]
  •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관계 연구”
    김선화 [2000]
  • Value Innovation: The Strategic Logic of High Growth
    Kim, W. C. Harvard business review 75 102-112 [1997]
  • The nature of human values
    Rokeach, M - [1973]
  • Setting Value, Not Price
    Leszinski, R. The McKinsey Quarterly 1 99-115 [1997]
  • Memory-Based Inference During Consumer Choice
    Dipankar Chakravarti A. Dic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 [1990]
  • Marketing for hospitality and tourism
    Kotler, P. - [1996]
  • IPA를 이용한 대학교 학생식당 선택속성과 만족도 비교 연구- 외부 식당과의 접근성 차이를 중심으로 -
    김광지 한국조리학회지 18 1 104-119 [2012]
  • Francesca Dall'Olmo(2000). Added Value: Its Nature, Roles and Sustainability
    Chernatony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4 1/2 39-56 [2000]
  • Environmental scanning and its effect upon firm performance: An exploratory study of the food service industry
    West, J. J. Hospitality Education and Research Journal 12 2 265-278 [1988]
  • Creating New Market Space
    Kim, W. C. Harvard Business Review 77 83-93 [1999]
  • Creating Customer Value: The Path to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
    Naumann, E. - [1995]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2-22 [1988]
  • Consumer Behaviour, Marketing Strategy Perspectives
    Peter, J. P. - [1987]
  • Consumer Behavior
  • Concept of Foodservice Operations and Management
    Khan, M. A. - [1991]
  • Competitive Strategy, Techniques for Analyzing Industries and Competitors
    Porter, M. E. - [1985]
  • Blue Ocean Strategy, From Theory to Practice
    Kim, W. C.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7 3 105-121 [2005]
  •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nsumer Characteristic on Marketing Promotion in Western Food
    Jeong, H. M. J Tourism Information Res 18 45-62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