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목적 한국어 읽기 교재의 읽기 후 활동 분석 연구
-
-
저자
박효훈
-
제어번호
104789228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88
[
2011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1-19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1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문 목적 한국어 읽기 교재의 읽기 후 활동 분석 연구' 의 참고문헌
-
-
박사
-
박사
-
학문 목적 학습자를 위한 읽기 전략 사용 연구 -그래픽 조직자를 활용한 읽기 전략을 중심으로
-
학문 목적 학습자 대상 읽기 교육의 방향 정립을 위하여
김정남
비교문화연구 11 2 25-44
[2007]
-
-
요구분석을 통한 학문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 연구
-
-
대학 수학 목적의 한국어 읽기 교재 개발 연구 -상경계열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
박사
-
“학문적 목적의 한국어 교육과정 설계를 위한 기초 연구 – 대학 진학생을 위한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김정숙
한국어교육 11 2 1-19
[2000]
-
-
“대학 수학 목적의 한국어 읽기 쓰기 교육 방안 연구”
-
Teaching reading strategies: How methodology affects language course articulation
Barnett,M
Foreign Language Annals 21 109-119
[1988]
-
Learner contributions to task design in: Language Learning Tasks
-
Language learning: Insights for learners, teachers and researchers
-
English for academic purposes: A guide and resource book for teachers
-
Designing Tasks for the Communicative Classroom
-
Advanced reading skills in a comprehensive course, In Teaching second language reading for academic purposes
'
학문 목적 한국어 읽기 교재의 읽기 후 활동 분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