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경화
최규홍
-
제어번호
104788940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77
[
2007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3-234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국어 수업 전문성 발달 양상 연구' 의 참고문헌
-
초등학교 국어수업 평가 항목 설정에 관한 연구
이정숙
청람어문교육 27 255-290
[2003]
-
-
-
-
지리수업에서의 교수학적 변환에 근거한 극단적인 교수현상 연구
-
-
-
-
-
-
-
국어과 교수 학습 모형 연구
최규홍
청람어문교육 35 109-128
[2007]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에 대한 이론적 탐색
김자영
한국교원교육연구 20 2 77-96
[2003]
-
교사의 수업개선을 위한 반성적 사고의 의미 고찰
이진향
한국교원교육연구 19 3 169-188
[2002]
-
-
Those Who Understand: Knowledge Growth Teaching
-
Evaluating Teachers for professional Growth: Creating a culture of motivation and learning
-
Conceptual models in educational research and practice
'
국어 수업 전문성 발달 양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