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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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화 관광연구 22 2 309-330 [2007]
  • 초등학교 교사의 전문성 개발 척도
    안미화 한국교원교육연구 22 3 281-306 [2005]
  • 직업교육 분야 특성화 고등학교 정책의 평가 연구
    강형근 [2003]
  • 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관광 전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8 3 249-266 [2009]
  • 전문계 고등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의 관광교육만족도 비교연구 : 고등학교 관광계열을 중심으로
    안은경 호텔관광연구 10 1 21-29 [2008]
  • 전문계 고등학교에서의 교육품질, 학교생활만족도, 지각된 학업성과 간 관계에 대한 연구
    이미숙 경영교육연구 63 117-141 [2010]
  •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와의 인과관계: 국내 전문대학을 중심으로
    이용기 경영학연구 27 3 729-757 [1998]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방문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귀옥 관광연구 18 1 4-78 [2003]
  • 무용전공 학생의 교육서비스품질 지각이 학생만족 및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박건희 한국체육학회지 48 6 463-473 [2009]
  • 디지털 시대의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래 전자상거래학회지 12 4 93-114 [2011]
  • 대학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태도 및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환 상품학연구 30 263-280 [2003]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몰입과 구전,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0 2 371-406 [2010]
  • 대학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경영교육연구 38 39-57 [2005]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아시아마케팅저널 4 1 5- [2002]
  •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 측정과 학생인고객만족도 제고에 관한 연구
    황복주 경영교육연구 27 27 1-26 [2002]
  • 농업계열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분석
    박행모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0 3 33-53 [2008]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관계품질, 그리고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자립형 사립고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김하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9 6 3029-3046 [2007]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오재신 경영교육연구 55 325-350 [2009]
  • 교육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울지역 상업계 고등학교 학생을 중심으로 -
    김민성 경영교육연구 31 - [2003]
  • 교육서비스 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연구
    이영희 고객만족경영연구 2 2 21-46 [2000]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 1 231-256 [2007]
  • 교육 서비스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차수련 경상논총 17 2 81-110 [1999]
  • 교사 전문성에 관한 교사, 학생, 학부모의 인식 연구
    윤정일 한국교원교육연구 23 2 79-100 [2006]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 [1997]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5-6 [1988]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Kline, R. B. - [199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Journal of Marketing 56 3 55-68 [1992]
  • Classifying Services to Gain Strategic Marketing Insights
    Lovelock, C. H. Journal of Marketing 47 9-20 [1983]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Taylor, S. A. Journal of Retailing 70 2 163-178 [1994]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41-50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