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
특 1급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이 재방문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박종화
관광연구 22 2 309-330
[2007]
-
-
직업교육 분야 특성화 고등학교 정책의 평가 연구
-
전문계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 관광 전공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
윤설민
호텔경영학연구 18 3 249-266
[2009]
-
전문계 고등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의 관광교육만족도 비교연구 : 고등학교 관광계열을 중심으로
안은경
호텔관광연구 10 1 21-29
[2008]
-
전문계 고등학교에서의 교육품질, 학교생활만족도, 지각된 학업성과 간 관계에 대한 연구
이미숙
경영교육연구 63 117-141
[2010]
-
시장지향성의 영향요인과 결과와의 인과관계: 국내 전문대학을 중심으로
이용기
경영학연구 27 3 729-757
[1998]
-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방문자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귀옥
관광연구 18 1 4-78
[2003]
-
무용전공 학생의 교육서비스품질 지각이 학생만족 및 관계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박건희
한국체육학회지 48 6 463-473
[2009]
-
디지털 시대의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분석에 관한 연구
조형래
전자상거래학회지 12 4 93-114
[2011]
-
대학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태도 및 교육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환
상품학연구 30 263-280
[2003]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 몰입과 구전, 기부의향에 미치는 영향
정기한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10 2 371-406
[2010]
-
대학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종의
경영교육연구 38 39-57
[2005]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아시아마케팅저널 4 1 5-
[2002]
-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 측정과 학생인고객만족도 제고에 관한 연구
황복주
경영교육연구 27 27 1-26
[2002]
-
농업계열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분석
박행모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40 3 33-53
[2008]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관계품질, 그리고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자립형 사립고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김하균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9 6 3029-3046
[2007]
-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정유리
관광연구 23 2 139-155
[2008]
-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오재신
경영교육연구 55 325-350
[2009]
-
교육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울지역 상업계 고등학교 학생을 중심으로 -
-
-
교육서비스 질의 측정과 평가에 관한 연구
이영희
고객만족경영연구 2 2 21-46
[2000]
-
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학생만족, 구전 간의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7 1 231-256
[2007]
-
교육 서비스품질의 측정에 관한 연구
차수련
경상논총 17 2 81-110
[1999]
-
교사 전문성에 관한 교사, 학생, 학부모의 인식 연구
윤정일
한국교원교육연구 23 2 79-100
[2006]
-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SERVQUAL : A Multiple 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
Principles and practice of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Classifying Services to Gain Strategic Marketing Insights
-
An Assessment of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Formation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
“관광관련 고등학교의 교육서비스 품질,학생만족과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관련 고등학교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