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김명순
변혜경
-
제어번호
104782077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90
[
2012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5-3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미시적 읽기의 개념화와 교육적 함의' 의 참고문헌
-
-
-
-
학교 독서 문화의 진단과 이해
김명순
국어교육학연구 33 103-145
[2008]
-
-
-
-
-
-
-
-
-
-
-
읽기주체 형성의 교육 방법 연구
김도남
국어교육학연구 33 297-331
[2008]
-
-
읽기 전략의 효과에 대한 검토
윤준채
독서연구 25 85-106
[2011]
-
-
읽기 교육과정에 나타난 텍스트성 고려 양상
김명순
독서연구 24 176-205
[2010]
-
-
-
시 텍스트의 일곱가지 텍스트성
신지연
텍스트언어학 2 23 21-44
[2007]
-
-
비판적 읽기와 논술 교육
서정혁
독서연구 20 233-264
[2008]
-
-
-
-
-
디지털 시대, 문학 고전 읽기 방식 -고전 변용 텍스트의 상호매체적,상호문화적 읽기를 중심으로
최인자
독서연구 19 97-128
[2008]
-
-
-
-
덩잇글 구조가 설명문 요약에 미치는 영향 -고등학교 1학년을 중심으로-
허선익
국어교육학연구 37 499-527
[2010]
-
-
-
-
-
-
-
Texts and Contexts: Introducing literature and language study
-
'
미시적 읽기의 개념화와 교육적 함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