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영역 수행평가의 생태학적 구성 방안 연구
-
-
저자
한정현
-
제어번호
104782035
-
학술지명
새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90
[
2012
]
-
발행처
한국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mjkor.cafe24.com/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1-2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쓰기 영역 수행평가의 생태학적 구성 방안 연구' 의 참고문헌
-
-
-
-
역동적 평가를 활용한 수업이 유아의 수개념 학습에 미치는 영향
백순근
교육심리연구 18 1 145-162
[2004]
-
-
-
-
수행평가의 학교현장 적용상의 문제와 장애요인 분석 연구
-
-
-
-
수행평가가 ‘교육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
백순근
교육평가연구 16 1 162-179
[2003]
-
-
생태학적 국어교육의 현실과 지향
박인기
한국초등국어교육 22 1-36
[2003]
-
생태학적 국어교육 -듣기 말하기 교육을 중심으로
김윤옥
청람어문교육 31 33-51
[2005]
-
-
-
-
-
문식성 학습과 평가에 대한 생태학적 접근
곽춘옥
국어교육학연구 18 5-34
[2003]
-
-
-
국어과 평가에서 생태학적 관점의 수용 의미
임천택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3 6 231-254
[2003]
-
국어과 평가 정책 연구-수행평가를 중심으로-
최미숙
국어교육학연구 36 161-194
[2009]
-
박사
-
-
-
국어 교육의 질 향상과 평가 체제 개선
이인제
국어교육 112 6-192
[2003]
-
-
구성주의적 평가관에 따른 역동적 평가의 원리와 적용방안
김정환
교육평가연구 23 3 547-567
[2010]
-
-
교육생태학의 구성 방향에 대한 연구
정영희
교육학연구 44 4 167-193
[2006]
-
박사
-
교과의 생태와 교과의 진화 -교과의 개념에 대한 패러다임 변화와 국어교과의 진화 조건-
박인기
국어교육학연구 34 309-343
[2009]
-
-
-
-
EcologicalLiteracy-Education and the Transition to a Postmodern World-
'
쓰기 영역 수행평가의 생태학적 구성 방안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