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디드 학습, 온라인 학습, 오프라인 학 습의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 비교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완식 김미영 안광식
    • 제어번호 104775347
    • 학술지명 대한공업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30 No. 1 [ 2005 ]
    • 발행처 대한공업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ii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6-119
    • 언어 -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블렌디드 학습, 온라인 학습, 오프라인 학 습의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 비교' 의 참고문헌

  • 학습객체(Learning Object) 개념에 비추어 본 지식경영과 e-learning의 통합 가능성과 한계
    17 2 53-89 [2001]
  • 최상의 학습성과를 위한 e-러닝의 활용
    - [2002]
  • 적응적 웹기반 수업의 학습효과성 고찰
    16 4 24-25 [2000]
  • 웹활용 수업사례에 기초한 사이버 교수-학습 운영의 기본 전략 및 향후 과제
    16 1 48-58 [2000]
  • 웹 교육이란 무엇인가
    - [2000]
  • 블렌디드 러닝을 활용한 커뮤니티 기반 교수학습 모형 개발
    - [2004]
  • 디자인교육에서 혼합형 수업(Blended learning) 적용 가능성
    54 16 38-43 [2003]
  • 가상체제 구성과 성공적 운영을 위한 탐색
    96-106 [1998]
  • 가상대학의 현황과 발전방향
    16 10 6-15 [1998]
  • 가상대학의 당면과제 및 운영방안
    16 10 16-25 [1998]
  • 가상교육의 핵심성공 요인
    15 1 241-264 [1999]
  • ‘학습’없는 e-Learning과 ‘지식’없는 지식경영:지식생태학적 관점에서 다시 생각해 보는 e-Learning과 지식경영의 본질과 지향성
    8 3 45-83 [2002]
  • The Blended Learning Book
    - [2004]
  • The Blended Learning Best Practice Survey
    - [2003]
  • Strategies for Building Blended Learning
    - [2003]
  • Sizing the Opportunity: The Quality and Extent of Online Education in the United States, 2002 and 2003
    - [2003]
  • Managing the synchronous blend
    - [2000]
  • Flexible learining in a digital world experiences and expectations
    - [2001]
  • Definitions, Glossaries and Terms
    - [2002]
  • Blended learning: e-Learning
    3 3 54-56 [2002]
  • Blended learning: The magic is in th mix. In A, Rossett (ed). The ASTD e-Learning handbook; best practices, strategies, and case studies for an emerging field, 58-63. New York: McGraw-Hill.
    58-63 [2002]
  • Blended e-learning
    - [2001]
  • Blended Learning형 리더십 훈련 평가 연구
    - [2005]
  • Blended Learning의 실시 현황 분석: 국내 현황 및 외국과의 비교
    6 1 41-62 [2004]
  • Blended Learning systems: Definitions and directions
    4 3 227-234 [2003]
  • Blended Learning Models
    - [2002]
  • An old friend gets a new name
    - [2001]
  • A White paper: Achieving success with blended learning
    -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