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공지능
딥 러닝
COVID-19
머신 러닝
텍스트 마이닝
인기 활용 키워드 :
우울
사회적지지
자기효능감
인공지능
자아존중감
에스테틱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일본인 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처음 경험집단 대 재 경험집단간 비교 분석
차석빈
2012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
활용도
영향력
공유도
3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석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에스테틱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일본인 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처음 경험집단 대 재 경험집단간 비교 분석
호텔종사원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고..
항공사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 지각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골프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유형과 고객과의 관계의질, 미래행동의도와의 구조적관계
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과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I..
에스테틱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일본인 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