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일본인 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처음 경험집단 대 재 경험집단간 비교 분석

차석빈 2012년
Created with Highcharts 5.0.0활용도영향력공유도3
논문상세정보
인용/피인용
호텔종사원의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인 고..항공사 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품질 지각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골프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유형과 고객과의 관계의질, 미래행동의도와의 구조적관계헤어미용 산업의 효율적 서비스 품질관리 전략에 관한 연구미용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관계품질과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A Study I..에스테틱 서비스 제공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일본인 관광객의 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