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신동식 2009년
논문상세정보

' 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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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마관광자의 만족결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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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제공원 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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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제공원 서비스 질이 방문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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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쇼핑에 관한 소비자 만족 모델: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현정 [2001]
  • 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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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사
  • 은행산업의 서비스품질 경쟁전략과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국내 은행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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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도권내 주요 주제공원 선택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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