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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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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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의 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 서울랜드와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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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마파크 이벤트의 혼잡도가 방문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롯데월드를 중심으로
김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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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공원 서비스질의 측정 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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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공원 서비스의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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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공원 서비스 질이 방문자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유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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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에 관한 소비자 만족 모델: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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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서비스에서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김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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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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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산업의 서비스품질 경쟁전략과 전환장벽에 관한 연구:국내 은행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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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내 주요 주제공원 선택에 관한 실증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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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대불일치이론을 적용한 테마파크 이용자의 이용만족과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대안매력도의 조절효과 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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