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 변수의 역할 검증: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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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 변수의 역할 검증: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웹사이트 이용자만족의 결정요인과 웹사이트 성과
김진강
관광학연구 27 4 271-287
[2004]
호텔 웹사이트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이용자들의 특성차이와 만족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이창호
관광연구 17 2 12-233
[2002]
패밀리레스토랑 웹사이트 활성화 전략에 관한 연구-국내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이애주
관광학연구 25 2 315-337
[2001]
패밀리 레스토랑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차원 도출
남궁영
관광학연구 28 4 47-65
[2005]
전자상거래의 소비자 구매 행태 분석에 관한 연구-인터넷 쇼핑몰의 구매결정 및 구매지연 인자 분석을 중심으로-
웹사이트의 계속적 이용에 있어 신뢰와 태도의 매개효과 연구
이국용
한국경영과학회지 30 2 81-104
[2005]
웹사이트 품질이 인터넷 쇼핑 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뢰와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상철
경영과학 21 2 123-143
[2004]
온라인 피드백 메커니즘으로서 상품평 게시판의 지각된 효과성과 신뢰, 만족, 이용의도간의 관계구조분석
김승운
한국경영과학회지 32 2 53-69
[2007]
여행웹사이트 분석을 통한 웹사이트 운영전략 수립방안
박사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연구 22 3 281-300
[2007]
여행 웹사이트의 체험 구성 요인 및 웹사이트 체험의 성과에 관한 연구
송상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5 2 83-104
[2007]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의 인터넷 채택 유형: 정보탐색과구매를 중심으로
송미령
소비자학연구 12 2 119-141
[2001]
관광정보 웹사이트 콘텐츠 특성의 평가와 만족에 관한 연구-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
김남희
호텔경영학연구 11 1 7-34
[2002]
가상점포에서 이미지, 만족, 신뢰 및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오상현
고객만족경영연구 4 2 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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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시장에서의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배병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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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ied multiple regression/correlation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A proposed research model for appraisal and evaluation of the design quality of web sites in the context of electronic commerce
3C-D-T 비즈니스 웹사이트 평가프레임워크의 응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쇼핑몰, 증권, 정보검색 사이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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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 웹사이트 품질과 방문 후 행동간의 의사결정 변수의 역할 검증: 매개효과 Vs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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