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서비스 생산성에 관한 통합적 분석: 자료포락분석(DEA )과 SERVQUAL기법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사회복지서비스 생산성에 관한 통합적 분석: 자료포락분석(DEA )과 SERVQUAL기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효율성 평가를 위한 자료포락분석
    - [2002]
  • 확률전선비용모형을 이용한 공공병원의 효율성 측정에 관한 연구
    - [1997]
  • 현대통계분석
    - [2001]
  • 행정서비스 품질에 관한 고객욕구조사 컨조인트분석을 사용해서
    33 1 35-46 [1999]
  • 행정서비스 제공방식의 다원화 방안
    - [1998]
  • 통합시의 생산성 증대효과 분석 공공 산출물의 측정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33 3 327-344 [1999]
  • 취업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워크샵 자료
    - [2003]
  • 지방정부 직영기업의 상대적 효율성 평가 도시 상수도사업에 대한 Data Envelopment Analysis
    5 4 119-139 [1996]
  • 지방정부 생산성 측정의 이론과 실제
    - [2003]
  •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성과평가에 관한 연구 쓰레기 수거서비스를 중심으로
    - [1999]
  • 지방자치단체 기업적 활동의 효율성 분석 지방공영개발사업을 중심으로
    - [2000]
  • 지방공공의료서비스의 조직운영형태별 성과평가
    34 3 243-262 [2000]
  • 지방공공서비스 공급의 생산효율성 구조분석
    30 47-65 [2000]
  • 정부생산성의 개념체계와 측정지표
    - [1998]
  • 정부 성과관리와 평가방법론에 관한 고찰
    10 2 283-303 [2000]
  • 자료포락분석을 이용한 효율성 측정 지방공사 의료원을 중심으로
    6 2 91-114 [1997]
  • 자료포락분석에 의한 지방공기업의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상수도 사업을 중심으로
    - [1998]
  • 자료포락분석(DEA)에 의한 지방정부 공공서비스의 상대적 효율성 측정: 쓰레기수거서비스를 중심으로
    23 169-187 [1998]
  • 외환위기이후 지방상수도사업의 생산성 변화분석
    36 4 281-301 [2002]
  • 서울시 여성발전센터 평가
    - [2003]
  • 서브퀄(SERVQUAL) 요인을 이용한 지역축제의 서비스 질 평가: 세계유교문화축제를 중심으로
    36 3 249-268 [2002]
  • 사회복지서비스 공급 민영화의 성공요건 고찰 사회복지관 시설의 민간위탁과정을 중심으로
    7 3 - [1998]
  • 사회과학통계분석
    - [2003]
  • 복지시설 민간위탁 운영평가 및 개선방안 연구
    - [2000]
  • 보건소의 생산성 측정 전라북도를 중심으로
    3 4 261-280 [2003]
  • 도시행정론
    - [2000]
  • 기대수준 측정방법에 따른 고객만족도 측정에 관한 연구 SERVQUAL 척도를 중심으로
    10 3 155-168 [2000]
  • 공공부문의 생산성 연구 측정과 개선
    25 241-262 [1999]
  • 공공부문 성과측정을 위한 DEA와 확률전선모형의 비교분석 일선경찰서의 기술효율성 측정을 중심으로
    33 4 257-273 [1998]
  • 공공부문 생산성 측정: 능률성 측정방법을 중심으로
    24 241-261 [1998]
  • 고객만족에 관한 실증적 연구
    17 77-98 [2000]
  • for Change: Contracts in Health. Social Care. and other Local Government Services
    Walsh, K - [1997]
  • The Political Economy of Privatisation
    - [1994]
  • The Impact of External Control Arrangement on Organizational Performance
    Tankersley, W. B 32 3 - [2000]
  • SERVQUAL척도를 활용한 행정서비스 만족도 평가
    10 2 73-90 [2000]
  •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 4 117-143 [2000]
  • SERVQUAL을 이용한 행정서비스의 품질 측정 마
    5 2 51-78 [2000]
  • SERVQUAL: Review, Critique. Research Agenda
    30 1 - [1996]
  • Refinement and Re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Journal of Marketing
    - [1991]
  • Recent Developments in DEA The Mathematical Programming Approach to Frontier Analysis Journal of Econometrics
    and Thrall 7-38 [1990]
  • Reassessment of Expectations as a Comparison Standard in Measuring Service Quality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 [1994]
  • Privatisation of Public Services A Growing Threat to Constitutional Rights
    Sullivan 461-67 [1987]
  •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Rust - [1994]
  • Measuring the Efficiency of Decision Making Unit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 [1978]
  • Measurement of internal service quality: Application of the SERVQUAL battery to internal service quality
    12 5 - [2002]
  • IT-Based Services and Service Quality in Consumer Banking.
    Zhu, F. X., 13 1 - [2002]
  • Governance without Government? Rethinking Public Administration
    Peter, G. 8 223-243 [1998]
  • Factors Important in Local Governments Privatisation Decisions
    31 2 226-43 [1995]
  • DEA를 통한 지방정부의 생산성 측정
    34 4 217-234 [2000]
  • Contracting-out and Accountability in State and Local Governments The Importance of Contract Monitoring
    Rehfuss 254-265 [1990]
  •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An Assessment or the SERVQUAL Dimensions Journal of Retailing
    - [1990]
  • An Evaluation of the SERVQUAL Scales in the Retailing Setting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 [1991]
  •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to the Validity of Servqual in the Public Sector
    Orwig, R. A. 21 1 - [1997]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Journal of Marketing
    A - [1985]
  • A Tool for Measuring Patients' Opinions of Hospital Service Quality in Hong Kong
    Lam, H. R. 8 - [1997]
  • A Study of the Effect of Perceived Lecture Quality on Post-Lecture Intentions
    52 5 - [2003]
  •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Journal of Marketing
    - [1988]
  • A Framework for Evaluating the Government Contracting-out Decision with an Application to Information Technology
    56 6 577-586 [1996]
  • 2004년도 주요업무계획
    - [2004]
  • 2004년도 업무보고
    - [2004]
  • 2004년도 사업계획
    - [2004]
  • 2004년 여성발전센터 사업계획
    - [2004]
  • 2003 사업보고서
    - [2003]
  • . An empirical assessment of the SERVQUAL scal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 [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