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직접판매 회사의 광고캠페인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직접 및 간접효과에 관한 연구
유창조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창조
제어번호
104717202
학술지명
商品學硏究
권호사항
Vol. 32 No. 6 [ 2014 ]
발행처
한국상품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s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1-21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직접판매 회사의 광고캠페인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