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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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인터넷 구전 수용의 영향요인
    김나민 대한경영학회지 19 4 1515-1534 [2006]
  • 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소비자학연구 17 1 73-93 [2006]
  • 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사이트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광고연구 9 70 91-118 [2006]
  •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효과: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이태민 마케팅연구 21 1 29-56 [2006]
  • 온라인 구전정보가 관람 의도에-‘기대’를 중심으로
    성영신 광고연구 57 31-52 [2002]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유창조 소비문화연구 12 4 27-46 [2009]
  • 온라인 WOM(word-of mouth)커뮤니케이션경로에 관한 연구
    김분태 - [2005]
  • 소비자 특성과 정보특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도경남 광고연구 41 193-211 [1998]
  • 브랜드 인지도 수준에 따른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경쟁 브랜드 평가 영향: 제품군별 차이
    현소은 상품학연구 29 1 45-54 [2011]
  •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4 2-44 [2003]
  •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
    김유경 광고학연구 17 5 33-60 [2006]
  • 구전커뮤니케이션에 관한 문헌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26 55-84 [1995]
  • 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현선 홍보학연구 8 2 234-268 [2004]
  • 개인조절초점과 메시지 프레이밍의 적합성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위기상황에 대한 사과문을 중심으로
    유창조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531-552 [2010]
  • “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은영 - [2004]
  • Word of mouth: On-line상의 소비자 구전정보 연구
    성영신 - [2001]
  • Using Online Conversations to Study Word of Mouth Communication
    Godes, David Marketing Science 23 4 545-560 [2004]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on the Impact of Word-of-Mouse Communications on Brand Evaluation
    Sundaram, D. S.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6 664-670 [1999]
  • Negative Word-of-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s: A Pilot Study
    Richins, Marsha Journal of Marketing 47 Winter 63-79 [1983]
  • Further Information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call
    Mowen, John C.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7 519-523 [1980]
  • Fighting Giant with Simple Ideas
    Kim, J. B. Advertising Age 65 21 2-14 [1994]
  • Electronic Word of Mouth: Motives for and Consequence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Henning-Thurau,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2 51-74 [2003]
  • Consumer Behavior. 7th Edition
    Schiffman, L - [2000]
  • Consumer Behav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