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인터넷 구전 수용의 영향요인
김나민
대한경영학회지 19 4 1515-1534
[2006]
-
온라인에서의 구전커뮤니케이션이 상표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사용후기와 답글을 중심으로
박찬
소비자학연구 17 1 73-93
[2006]
-
온라인 소비자 구전에 대한 내용분석:사이트 유형과 제품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박철
광고연구 9 70 91-118
[2006]
-
온라인 구전정보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영향력에 미치는효과: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이태민
마케팅연구 21 1 29-56
[2006]
-
온라인 구전정보가 관람 의도에-‘기대’를 중심으로
-
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동의수준이 소비자평가에 미치는 영향: 웹 사이트 상에서의 실험설계를 바탕으로
유창조
소비문화연구 12 4 27-46
[2009]
-
온라인 WOM(word-of mouth)커뮤니케이션경로에 관한 연구
-
소비자 특성과 정보특성에 따른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에 관한 연구
도경남
광고연구 41 193-211
[1998]
-
브랜드 인지도 수준에 따른 긍정적 정보와 부정적 정보의경쟁 브랜드 평가 영향: 제품군별 차이
현소은
상품학연구 29 1 45-54
[2011]
-
부정적 구전정보의 유형에 따른 구전효과의 차이에 관한 연구
전성률
소비자학연구 14 4 2-44
[2003]
-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
김유경
광고학연구 17 5 33-60
[2006]
-
-
구전으로서 온라인 사용 후기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현선
홍보학연구 8 2 234-268
[2004]
-
개인조절초점과 메시지 프레이밍의 적합성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위기상황에 대한 사과문을 중심으로
유창조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1 3 531-552
[2010]
-
“커뮤니티 특성과 사이트 특성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Word of mouth: On-line상의 소비자 구전정보 연구
-
Using Online Conversations to Study Word of Mouth Communication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sales: Online book reviews
-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on the Impact of Word-of-Mouse Communications on Brand Evaluation
-
Negative Word-of-Mouth by Dissatisfied Consumers: A Pilot Study
-
Further Information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call
-
Fighting Giant with Simple Ideas
-
Electronic Word of Mouth: Motives for and Consequence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
Consumer Behavior. 7th Edition
-
'
“경쟁브랜드간의 온라인 제품정보가 브랜드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유형과 시장지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