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 연속성과 자아 일치성 유형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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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 연속성과 자아 일치성 유형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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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 신제품(Innovative new product)의 혁신유형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자기해석 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은미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3 2 12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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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형 브랜드 성격 척도 개발과타당화에 관한 연구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3 2 2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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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개성과 소비자 자아이미지의 상호일치성이 디자인 가치 및 제품애착에 미치는 영향
최혜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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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일치성과 자기감시가 상표선호에 미치는 영향
양윤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5 1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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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어러블 산업의 특성과 발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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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지 15 6 2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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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어러블 디바이스 (WearableDevice)동향과 시사점.
김대건
방송통신정책 25 21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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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웨어러블제품에 대한 소비자혁신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이성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 1 95-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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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의류의 지각된 위험과 제품혁신성 평가에 관한 연구
강경영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5 618-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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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혁신성과 신뢰가 센서기반 스마트 의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4 1 2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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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는 브랜드 개성과제품 유형에 따라 변화하는가?
조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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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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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분야의 신제품개발과 혁신관리에 대한 국내 연구성과 검토와 향후 연구방향에 대한 제언: 2000년부터 2014년을 중심으로
주재우
마케팅연구 29 6 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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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Congruity and Product Evaluation: A Cross-Cultur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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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 Concept and Product Choice : An Integrated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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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veness : the concept and its measur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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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novations and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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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 Congruence Effects on Product Evaluations : The Role of Self-Monitoring and Public/Private Consum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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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Love My Jeep, Because It's Tough Like Me: The Effect of Product-Personality Congruence on Product Attach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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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enched Knowledge Structures and Consumer Response to New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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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n’t Stop Thinking about Tomorrow : Individual Differences in Future Self-Continuity Account for Sav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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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enticity and Positivity Strivings in Marriage and Court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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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ifferent Game: Setting the 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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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Is It?' Categorization Flexibility and Consumers' Responses to Really New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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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 연속성과 자아 일치성 유형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