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준호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준호
제어번호
104694239
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권호사항
Vol. 9 No. 1 [ 2007 ]
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5-17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콜센터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