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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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이광주
류학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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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4693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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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고객만족경영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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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6
No.
1
[
2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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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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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csm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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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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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205-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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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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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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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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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공정성 인식 차이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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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 종업원의 친사회적 행위에 대한 고객지각이 종업원 서비스 품질 평가 고객만족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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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Perceived Justiceon Negative Word-of Mouth and Repatronage Intentions Journal of Retai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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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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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y of AllocationP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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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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