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이철한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한
제어번호
104680250
학술지명
한국언론정보학보
권호사항
Vol. 30 No. - [ 2005 ]
발행처
한국언론정보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ci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03-238
언어
-
출판년도
20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