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교재 개발 현황 및 과제 - 국립국어원 개발 한국어 교재를중심으로 -
-
-
저자
박정진
-
제어번호
104679899
-
학술지명
언어와 문화
-
권호사항
Vol.
6
No.
2
[
2010
]
-
발행처
한국언어문화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7-16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한국어 교재 개발 현황 및 과제 - 국립국어원 개발 한국어 교재를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
-
-
-
학교급별 국어 교과서의 단원 전개 방식 분석
박정진
한국초등국어교육 25 75-110
[2004]
-
재외동포용 한국어 교재 개발 방안 연구-초급 1단계 교육 내용을 중심으로-
김정숙
이중언어학 37 61-83
[2008]
-
숙달도 배양을 위한 한국어 교재의 단원 구성 체제 개선 방안
원진숙
이중언어학 17 175-205
[2000]
-
설문조사를 통해 본 여성결혼이민자 대상 한국어교재 개발의 방향
김선정
언어과학연구 49 1-22
[2009]
-
국외 한국인/동포를 위한 한국어교육의 현황과 과제
-
국외 한국어 교육 정책 현황 및 추진 방향. in : 세종학당 논총
-
국어교육학과 한국어교육학의 통합성과 독자성
박정진
한국어 교육 20 1 69-90
[2009]
-
-
-
-
-
-
The politics of the textbook
-
The Domains of Curriculum and Their Study. in : Curriculum Inquiry: The Study of Curriculum Practice
-
Questions Inserted in Text: Issues and Implications. in : The Technology of Text
-
Creating an Integrated Approach to Literacy Instruction
-
Creating Literacy Instruction for All Children(3rd ed.)
'
한국어 교재 개발 현황 및 과제 - 국립국어원 개발 한국어 교재를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