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특수학교 전환교육 실행수준 분석
    박정식 특수교육학연구 41 1 133-156 [2006]
  • 충남 중등 특수학급 전환교육 실태 및 개선방향
    윤태성 [2008]
  • 천안·아산지역 특수학급의 진로 및 직업(전환)교육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비교 연구
    오은영 [2009]
  • 지적장애학생들의 개별화전환교육계획을 위한 협력적 전환사정 모델 적용
    조인수 지적장애연구 11 1 199-216 [2009]
  •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조인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48 1 133-152 [2009]
  • 전환 교육의 실태 및 인식에 관한 조사 연구
    이승훈 [2005]
  • 장애아 보육 수요 및 실태조사연구
  • 자폐 및 정서․행동장애 아동의 약물치료에 대한 이해
    이상복 - [2001]
  • 자기결정기술 중심의 전환계획프로그램이 전공과 지적장애인의 전환계획인식, 자기결정기술 및 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대섭 자폐성장애연구 10 2 85-111 [2010]
  • 고등학교 특수학급의 직업위탁교육 실태와 교사의 인식 및 지원요구
    박미숙 [2009]
  •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지표 개발
    노선옥 - [2011]
  •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실태조사
    노선옥 - [2011]
  • Parent transition survey
    Mary, E. M. - [1992]
  • Clinical differential analysis of persons with autism in a work setting : A follow-up study
    Garca-Villamisar, D. Journal of Vocational Rehabilitation 14 3 183-185 [2000]
  • 2011 특수교육통계
  • 2008 특수교육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