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
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특수학교 전환교육 실행수준 분석
박정식
특수교육학연구 41 1 133-156
[2006]
-
충남 중등 특수학급 전환교육 실태 및 개선방향
-
천안·아산지역 특수학급의 진로 및 직업(전환)교육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비교 연구
-
지적장애학생들의 개별화전환교육계획을 위한 협력적 전환사정 모델 적용
조인수
지적장애연구 11 1 199-216
[2009]
-
-
전환사정 실천사항에 대한 정신지체학교 교사의 인식수준
조인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48 1 133-152
[2009]
-
-
-
자폐 및 정서․행동장애 아동의 약물치료에 대한 이해
-
자기결정기술 중심의 전환계획프로그램이 전공과 지적장애인의 전환계획인식, 자기결정기술 및 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임대섭
자폐성장애연구 10 2 85-111
[2010]
-
고등학교 특수학급의 직업위탁교육 실태와 교사의 인식 및 지원요구
-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지표 개발
-
고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진로․직업교육 실태조사
-
-
Clinical differential analysis of persons with autism in a work setting : A follow-up study
-
-
'
일반학교 장애아동 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 부모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