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가 인식하는 그린 마케팅 진정성 연구: 브랜드의 환경에 대한 진정성 인식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황혜진
박성연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혜진
박성연
제어번호
104644988
학술지명
신산업경영저널
권호사항
Vol. 35 No. 2 [ 2017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경영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3-10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가 인식하는 그린 마케팅 진정성 연구: 브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