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초등 음악교사 양성 프로그램의 개선에 주는 시사」
'
「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초등 음악교사 양성 프로그램의 개선에 주는 시사」' 의 참고문헌
-
한 교사의 열린교육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정광순
열린교육연구 12 1 1-23
[2004]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김대현
교육과정연구 21 2 23-49
[2003]
-
-
-
초등음악 전담교사를 위한 음악교육과정 개발.음악과
임미경
음악과 민족 10 415-430
[1995]
-
초등 예비 교사의 실습 체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이혁규
교육인류학연구 6 1 141-196
[2003]
-
음악교육에서의 질적 연구
석문주
음악교육연구 32 31-63
[2007]
-
음악교육에서 내러티브의 활용 방안 연구
최윤경
교과교육학연구 12 3 915-940
[2008]
-
대학과 교실현장이 연계된 교육실습- 미국의 미술 교사 교육 사례중심으로 -
손지현
미술교육연구논총 19 77-98
[2006]
-
교육지식을 재구성하는 장으로서 교육실습: 다섯 교육실습생 경험을 중심으로
허창수
교육과정연구 25 1 95-127
[2007]
-
교육실습 협력교사의 자질과 필수요건
김현숙
사회과교육 32 371-392
[1999]
-
-
교실 수업 활동과 경험에 대한 교사의 내러티브 탐구
강현석
중등교육연구 55 3 377-414
[2007]
-
-
-
The Narrative nature of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In Narrative in teaching, learning and research
-
Teachers' professional knowledge landscapes. Advances in Contemporary Educational Thought, 15
-
Stories of experience and narrative inquiry
-
Narrative knowing and the human science
-
Narrative inquiry: Experience and story in qualitative research
-
Narrative and story in teacher education. In Teacher and teaching: From classroom to reflection
-
Narrative and learning to teach: Implications for teacher-education curriculum
Dolye, W
Journal of Curriculum Studies 35 2 129-137
[2003]
-
Knowledge and teaching: Foundations of the new reform
Shulman,L.S
Harvard Educational Review 57 1 1-22
[1985]
-
Forms of curriculum inquiry
-
-
Becoming a teacher: Five questions in research of an answer
Aitken,J.L
British Journal of In-service Education, 20 3 345-357
[1994]
'
「초등학교 음악교생 지도교사의 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 초등 음악교사 양성 프로그램의 개선에 주는 시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