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의 참고문헌
-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이 통합학급학생들의 정서지능과 또래지원에 미친 영향
홍정아
특수교육학연구 49 2 213-239
[2014]
-
-
-
-
-
-
통합교육 질 지표의 개발과 활용: 초등 통합교육 평가를 향하여
박승희
특수교육학연구 47 1 87-117
[2012]
-
통합교육 저해요인에 대한 중등교사의 인식수준
조인수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4 1 25-52
[2003]
-
통합교육 실태와 통합학급 교사의 태도
이순득
특수아동교육연구 3 61-78
[2001]
-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의 전환 지원 프로그램이 장애학생의 중학교 학교적응도에 미치는 영향
나수현
특수교육학연구 44 3 85-109
[2009]
-
초등통합학급 내에서 장애아동을 위한 교사들의 교수적 조정 실태 조사 연구
이영학
한국교원교육연구 20 1 245-268
[2003]
-
지적장애 학생 교육의 최선의 실제 - 현재 진전과 미래 진전을 위한 과제 -
박승희
지적장애연구 16 2 1-31
[2014]
-
중학교특수학급 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실태분석
최세민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8 3 283-302
[2007]
-
중학교 특수학급 운영에 대한 고찰: 경기도를 중심으로
이상훈
정서·행동장애연구 25 3 331-353
[2009]
-
중학교 특수학급 교육과정 운영 실태 및 교사요구
김주홍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8 2 433-454
[2007]
-
중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의 배경변인에 따른 교과운영 인식
박진영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52 3 251-271
[2009]
-
중학교 통합학급 운영사례를 통해 본 통합교육의 의미
이혜숙
중등교육연구 54 1 55-78
[2006]
-
중학교 통합학급 수학수업에서 수학교사의 교수적 수정의 실행도
황순영
특수아동교육연구 13 4 195-209
[2011]
-
-
중등통합교육에서의 내용교과 접근 증진을 위한 전략
이영선
교과교육학연구 12 3 979-999
[2008]
-
-
중등 통합교육의 현실 및 지원요구에 대한 질적 연구: 장애학생과 부모의 통합교육 경험 및 인식을 중심으로
이숙향
지적장애연구 13 1 203-235
[2011]
-
장애학생이 통합된 중학교 과학수업 실태 및 과학교사와 특수교사 간 협력요구
이지선
교육과학연구 40 3 81-116
[2009]
-
장애학생의 일반교육과정 접근: 통합학급 수업참여 방안
-
-
일반중학교에 통합된 지적장애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 일반교사와 동료학생의 평정
이신령
정서·행동장애연구 23 3 233-263
[2007]
-
인문계 고등학교 통합 환경의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역할극 활용 자기옹호 교수의 효과
정희승
특수교육학연구 46 3 47-78
[2011]
-
박사
-
데이트 기술 프로그램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대인관계 및 데이트 기술에 미치는 영향
박경희
지적장애연구 16 3 93-121
[2014]
-
국내 중등 통합교육 연구의 동향 및 향후 과제 고찰
이숙향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1 3 339-369
[2010]
-
Exploring the nature of secondary special education in Korea
Park, S. H.
The Japanese Journal of Special Education 45 6 365-382
[2008]
-
-
-
'
전국 중학교 특수학급 및 통합학급 수업의 실제:중학교 통합교육의 실상과 허상'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