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종훈
-
제어번호
104629608
-
학술지명
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0
No.
117
[
2005
]
-
발행처
한국어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du.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65-488
-
언어
-
-
출판년도
20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호서대학교(아산) 학술지원과
-
판매처
'
지식 중심의 국어교육 내용 범주 설정 시론' 의 참고문헌
-
화자와 청자의 태도 교육 방법,한국화법학회 발표 자료
-
[2004]
-
통합적 문법 교육 내용 설계의 원리와 실제 연구
-
[2005]
-
-
-
-
-
-
읽기 전략 지도 교재 구성에 관한 연구
-
[1993]
-
-
언어 사용 영역의 내용 체계에 대한 연구
-
[1998]
-
메타언어적 활동에 대한 국어교육적 연구-소집단 고쳐쓰기 활동을 중심으로
-
[2003]
-
-
-
-
국어지식 영역의 패러다임: 구조와 기능
7 2 -
[2003]
-
-
-
-
국어교육 연구의 방향-서술에서 수행으로,국어교육학회 발표 자료
-
[2004]
-
-
국어과 교육 내용 설정의 두 축 - 내용의 합목적성과 수준 -
52 -
[1994]
-
-
-
교육내용의 두 차원 이해의 수준과 활동의 합리성
-
[1991]
-
고등학교 화법 틀 연구
제7집 -
[1997]
-
-
Strategies of Discourse Comprehension
-
[1993]
-
Introducing Functional Grammar
-
[1996]
-
Genre and Register of Discourse, Discourse as Process and Structure
-
[1997]
-
Device of Making Meaning in Writing The Powers of Literacy a Genre Approach to Teaching Writing University of Pittsburgh Press
-
[1993]
-
An Introduction to Systemic Functional Linguistics
-
[1994]
'
지식 중심의 국어교육 내용 범주 설정 시론'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