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토론교육의 문제와 해결방안 시론 - 토론교육의 목적을 중심으로
'
대학 토론교육의 문제와 해결방안 시론 - 토론교육의 목적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협상의 개념과 전략에 관한 국어교육적 고찰
정민주
국어교육학연구 31 459-485
[2008]
-
-
-
한국 대학생의 디베이트 스타일에 대한 내용 분석 : CEDA 포맷을 중심으로
이두원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6 1 79-100
[2008]
-
-
-
토론 수업설계 모형 연구
임칠성
국어교육학연구 21 391-432
[2004]
-
-
토론 교수-학습 설계를 위한조건 변인 분석
전은주
국어교육학연구 20 433-460
[2004]
-
토론 과정에서 사회적 합의 형성을 강조한 개념 학습 전략의 효과
강석진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 2 250-261
[2000]
-
-
-
상호 관계적 말하기ㆍ듣기 교수-학습 방법을 이용한 토론 지도 프로그램의 교육 효과
-
-
-
근대적 토론의 역사적 기원과 역할
박숙자
새국어교육 78 179-194
[2008]
-
국어교육에서의 지도력(리더십) 교육 시론
민현식
화법연구 9 231-293
[2006]
-
-
-
-
Metaplan을 이용한 새로운 토론교육 방법에 관한 소고
송창석
한국민주시민교육학회보 65-84
[2003]
-
CEDA 찬·반 논쟁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 효과적인 입론, 교차 조사, 반박을 중심으로
이두원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4 1 90-123
[2006]
'
대학 토론교육의 문제와 해결방안 시론 - 토론교육의 목적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