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러닝을 경험한 유치원 교사들의 R-러닝 수용에 대한 인식 연구: 콘텐츠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
R-러닝을 경험한 유치원 교사들의 R-러닝 수용에 대한 인식 연구: 콘텐츠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홈 로봇을 활용한 초등학교 학습도우미 시스템 설계
-
박사
-
초등교육용 로봇 얼굴 설계를 위한 인지적 분석
-
지능형 로봇을 활용한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
현은자
유아교육연구 28 5 175-196
[2008]
-
자기노출 심리를 이용한유비쿼터스 로봇 콘텐츠의 효과
김수정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2 1 57-64
[2008]
-
유아교육을 위한 미디어로서 로봇의 교육적 활용에 대한 연구
남궁선혜
공주영상대학논문집 9 193-204
[2002]
-
박사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사보조 서비스 로봇의 콘텐츠 개발
현은자
어린이미디어연구 8 1 119-142
[2009]
-
유아교육과 과학기술의 만남: R-러닝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선진화와 과학기술의 만남
-
아동-로봇 친밀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신나민
아동학회지 29 5 97-111
[2008]
-
-
로봇과 학습의 관계 맺기: 초ㆍ중ㆍ고등학생의 관점에서
신나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 3 79-99
[2007]
-
-
교사보조로봇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김경철
열린유아교육연구 15 3 25-42
[2010]
-
교사 보조 로봇의 교육적 활용
한정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0 1 155-162
[2006]
-
-
‘유아교육과 과학기술의 만남’에 관하여. 유아교육선진화와 과학기술의 만남
-
r-Learning에서의 로봇보조학습
한정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3 4 497-508
[2009]
-
Tuning Optimizers for Time-Constrained Problems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The educational use of home robots for children
-
Technology in the home and the achievement of young children: Finding from the early childhood longitudinal study
Eapinosa, T.
Early Education and Development 17 3 421-441
[2006]
-
Robotics and children: Science achievement and problem solving
Wagner, S. P.
Journal of Computing in Childhood Education 9 2 149-192
[1988]
-
R-러닝을 위한 로봇 안면 정서표현과 유아의 인식. 유아교육의 학제간 접근
'
R-러닝을 경험한 유치원 교사들의 R-러닝 수용에 대한 인식 연구: 콘텐츠와 플랫폼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