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재산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지식재산활동을 매개로 하여 지식재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백상운 유왕진 이중환
    • 제어번호 104621797
    • 학술지명 지식재산연구
    • 권호사항 Vol. 10 No. 3 [ 2015 ]
    • 발행처 한국지식재산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9-26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지식재산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지식재산활동을 매개로 하여 지식재산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제도 변천과정
    이유재 - [2006]
  • 특허활용전략 컨설팅 매뉴얼
    특허청 - [2009]
  • 특허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벤처기업 대 일반기업
    이기환 28 67-100 [2006]
  • 특허전쟁
    정우성 - [2011]
  • 컨설팅 품질요인이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특허-R&D 연계전략 컨설팅서비스’를 중심으로
    박종효 경영컨설팅연구 13 1 25-54 [2013]
  • 직무특성이 종업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심덕섭 산업혁신연구 29 3 95-124 [2013]
  • 지식재산활동 실태조사
    특허청 - [2013]
  • 지식재산통계와 기업의 지식재산활동
    이성상 발명&특허 33 7 - [2008]
  • 지식재산비즈니스 모델 전망과 성장동력화 방안
    손수정 - [2011]
  • 지식재산경영컨설팅이 중소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분석 : 지역지식재산센터의 지식재산경영컨설팅을 중심으로
    김운선 [2013]
  • 지식재산경영컨설팅의 정석과 실행
  • 지식재산경영전략 매뉴얼 Ⅰ, Ⅱ
    특허청 - [2011]
  • 박사
  • 중소벤처기업의 경영컨설팅 프로세스가 조직역량과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현영 한국경영공학회지 18 3 63-81 [2013]
  • 중소기업 지식재산경영 컨설팅 사례집 - 지식재산 경영으로 안심하고 기업하기
    특허청 - [2008]
  • 일본기업의 지재권 컨설팅 사례연구
    정지훈 Patent21 - [2009]
  • 일본 지식재산전략컨설팅 활용사례집
    특허청 - [2011]
  • 우리나라 지식재산활동의 현황과 과제
    조정환 금융경제 동향 3 52 - [2013]
  • 성공 벤처 기업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장우 중소기업학회지 21 1 - [1999]
  • 사례중심의 지식재산 경영 매뉴얼
    특허청 - [2008]
  • 기업의 기술사업화 역량요인이 기술사업화 비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식재산경영활동의 조절효과 및 지식재산경영컨설팅의 매개효과 분석
    이봉건 [2014]
  • 기계산업의 지식재산 활동과 R&D 생산성
    이성상 지식재산연구 2 1 - [2007]
  • 경영컨설팅의 서비스품질이 경영자원 능력 향상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경영자원 능력 향상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정미라 [2012]
  • 경영컨설팅 서비스 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뢰기업 조직특성의 조절효과-
    김두열 디지털융복합연구 9 6 243-253 [2011]
  • 電力會社の知的財産活動-活動の成長企業を目指して
    미야모토 코지 電氣評論 - [2004]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986]
  • Service Management and Marketing: Managing the Moment of Truth in Service Competitions
    Grönroos, C. - [1990]
  • SERVQUAL: A multi-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 [1991]
  • Market Value and Patent Citations: A First Look
    Hall, B. H. - [2000]
  • Brooklins Institute Intangibles Research Project
    Baruch, Lev. - [1988]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 [19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