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vity S/W 학습용 웹 코스웨어에서 상황맥락적 오류교정 피드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도윤 이태욱 배영권 백장현
    • 제어번호 104613608
    • 학술지명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권호사항 Vol. 7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컴퓨터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1-149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Productivity S/W 학습용 웹 코스웨어에서 상황맥락적 오류교정 피드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교육개발원 수업과정 모형에 기반한 단계적 피드백의 설계 및 구현
    - [2001]
  • 학습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학습자 개념수준에 따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8]
  • 컴퓨터교육방법 탐구
    - [2001]
  • 지식의 유형과 CAI 피드백 방식의 조합이 개념획득에 미치는 효과
    - [1991]
  • 웹 기반 학습의 설계
    - [1999]
  • 웹 기반 학습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적응적 코칭 피드백 설계원리의 탐색
    강신천 6 1 - [2000]
  • 웹 기반 교정적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5 3 59-67 [2002]
  • 교정적 피드백의 유형 및 제공시기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2]
  • WBI에서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1997]
  • Mastery Versus Non mastery Instruction with task
    43-45 [1973]
  • Instruction Which Enable Students to Develop Higher Mental Processes Evaluation in Education
    - [1979]
  • Feedback in written instruction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219-220 [1977]
  • Feedback and emerging instructional technologies
    263-286 [1993]
  • Dissertation University of Chicago
    - [1973]
  • CAI에서 선수학습 수준에 따른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3]
  • CAI에서 교정적 피드백의 유형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 [1995]
  • A meta-analysis of feedback to learns in computerized and programmed instruction
    233-235 [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