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vity S/W 학습용 웹 코스웨어에서 상황맥락적 오류교정 피드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도윤
이태욱
배영권
백장현
-
제어번호
104613608
-
학술지명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
권호사항
Vol.
7
No.
1
[
2004
]
-
발행처
한국컴퓨터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1-149
-
언어
-
-
출판년도
200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Productivity S/W 학습용 웹 코스웨어에서 상황맥락적 오류교정 피드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교육개발원 수업과정 모형에 기반한 단계적 피드백의 설계 및 구현
-
[2001]
-
학습에 대한 피드백 유형이 학습자 개념수준에 따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8]
-
-
지식의 유형과 CAI 피드백 방식의 조합이 개념획득에 미치는 효과
-
[1991]
-
-
웹 기반 학습 상호작용 증진을 위한 적응적 코칭 피드백 설계원리의 탐색
-
웹 기반 교정적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5 3 59-67
[2002]
-
교정적 피드백의 유형 및 제공시기가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2]
-
WBI에서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1997]
-
Mastery Versus Non mastery Instruction with task
43-45
[1973]
-
Instruction Which Enable Students to Develop Higher Mental Processes Evaluation in Education
-
[1979]
-
Feedback in written instruction Review of Educational Research
219-220
[1977]
-
Feedback and emerging instructional technologies
263-286
[1993]
-
Dissertation University of Chicago
-
[1973]
-
CAI에서 선수학습 수준에 따른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1993]
-
CAI에서 교정적 피드백의 유형이 학습에 미치는 효과
-
[1995]
-
A meta-analysis of feedback to learns in computerized and programmed instruction
233-235
[1983]
'
Productivity S/W 학습용 웹 코스웨어에서 상황맥락적 오류교정 피드백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