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의 참고문헌
-
-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002
-
[2002]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과 응용
-
[1999]
-
-
신문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
[2003]
-
-
브랜드 자산평가를 위한 감성 및 관계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122-153
[2003]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 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5 2 5 69-2 115
[2003]
-
브랜드 자산의 가치 측정 및 전략적 활용
-
[1997]
-
방송위원회 국정감사 요구자료 1
-
[2002]
-
-
Value Creation and Branding in Television's Digital Age
-
[1999]
-
To Extend or Not to Extend Success Determinants of Line Extent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2-262
[1994]
-
The impact of program promotion in the 1992 Olympics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07-322
[1994]
-
Television Branding as promotion. In
127-159
[2000]
-
Promoting prime-time programs in megasporting events.
40 366-388
[1996]
-
PSA slice shrinks as commercial pie grows
19 22-
[1997]
-
KBS TV 영상색채 개선작업 크로마21
22 -
[2003]
-
Journal of Marketing
-
[1993]
-
Graveyard 모델에 따른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1 4 -
[2003]
-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79-83
[1992]
-
Branding TV: Principles and Practices
-
[1999]
'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