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 관점에서 국내 텔레비전 채널의 브랜드 자산 측정-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권으로 읽는 브랜드 마케팅
    - [2002]
  •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002
    - [2002]
  • 전략적 브랜드 관리: 이론과 응용
    - [1999]
  • 앞서가는 광고인의 비밀문서
    - [2002]
  • 신문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 [2003]
  • 브랜드 파워
    - [1997]
  • 브랜드 자산평가를 위한 감성 및 관계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122-153 [2003]
  •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와 영향 요인의 관계에 관한 연구
    5 2 5 69-2 115 [2003]
  • 브랜드 자산의 가치 측정 및 전략적 활용
    - [1997]
  • 방송위원회 국정감사 요구자료 1
    - [2002]
  • 마켓리더의 브랜드 경영
    - [2003]
  • Value Creation and Branding in Television's Digital Age
    - [1999]
  • To Extend or Not to Extend Success Determinants of Line Extent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2-262 [1994]
  • The impact of program promotion in the 1992 Olympics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07-322 [1994]
  • Television Branding as promotion. In
    127-159 [2000]
  • Promoting prime-time programs in megasporting events.
    40 366-388 [1996]
  • PSA slice shrinks as commercial pie grows
    19 22- [1997]
  • KBS TV 영상색채 개선작업 크로마21
    22 - [2003]
  • Journal of Marketing
    - [1993]
  • Graveyard 모델에 따른 국내 텔레비전 채널 브랜드의 인지도- 대학생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
    1 4 - [2003]
  • Building Brand Equity by Managing the Brand's Relationship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79-83 [1992]
  • Branding TV: Principles and Practices
    -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