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차 원별 파급효과와 메시지유형을 중심으로”
김성진
김종근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진
김종근
제어번호
104607002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권호사항
Vol. 11 No. 4 [ 2010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9-67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