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HEXACO 성격유형과 범주형 변수에 따른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객의 시장세분화 연구 - 2단계 군집분석을 적용하여-
김지희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희
제어번호
104606814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0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3-11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HEXACO 성격유형과 범주형 변수에 따른 호텔 패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