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업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의 관계에 있어서 인지적 신뢰와 감정적 신뢰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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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자영 박주영
    • 제어번호 104606803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7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1-7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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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용/피인용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지원시스템이 가맹점 신뢰와 재무적 성과 그리고 다점포 운영의도에..호텔고객접점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이 관계품질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자아일..고객지원에 대한 인식이 영업사원의 직무 열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절차와 ..외식기업의 브랜드 풍문이 신뢰, 브랜드 애착, 그리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 The Imp..외식프랜차이즈 산업에서의 브랜드진정성,브랜드신뢰,재계약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성과공유활동이 재계약의도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동태적 신뢰를 중..커피프랜차이즈 지원시스템이 만족, 신뢰, 경영성과 및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과 메뉴품질, 관계품질 및 장기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빅데이터를 활용한 공유숙박의 지각된 위험 인식에 관한 연구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특성과 경영성과 간의 관계 연구 : 가맹점 관리지표의 매개효과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펜션소비자를 중심으로 = ..“외식 프랜차이즈업의 프랜차이저와 프랜차이지의 관계에 있어서 인지적 신뢰와 감정적 신뢰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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