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Busan 브랜드 인지도와 애호도간의 관련성
-
-
저자
유정우
-
제어번호
104606722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6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3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Dynamic Busan 브랜드 인지도와 애호도간의 관련성'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재구매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식당 식공간의 시각적 요소의 중요도와 성과도 평가에 관한 연구
-
-
패밀리 레스토랑의 신 메뉴개발에 대한 만족도 및 중요도 분석
-
컨벤션참가자의 개최지서비스에 대한 인식: 중요도와 성취도
-
지역축제의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관한 연구: 남도 음식 대축제를 중심으로
-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적용한 호텔홈페이지 속성평가
-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통한 국제회의 평가: ISR2001 국제회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임간학교 교사의 지도 평가 충북대학교 농업과학연구
-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내장산 국립공원 탐방 안내소의 개선 방안
-
-
-
인터넷 상거래를 위한 캐주얼웨어 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
-
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웹의 상호작용성,컨텐츠, 커뮤니티가 웹 브랜드 흡입력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
여행사 브랜드 인지도가 여행사 선택에 미치는 영향
-
신문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
-
소비자의 가격촉진반응에 있어서 브랜드충성도 및 촉진이용심리차원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쿠폰촉진을 중심으로-
-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이용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간 비교연구
-
상표 개성- 상표 현저성- 상표 충성도 간의 구조적인 관계에 관한 연구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스포츠화 구매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
-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품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백제문화권 관광발전을 위한 가치평가와 대응 전략
-
마케팅 활동, 고객자산 그리고 브랜드자산 간의 관계와 전 략
-
-
도시 이미지 홍보를 위한 도시브랜드에 관한 연구 -울산 도시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이민정
기초조형학연구 5 4 483-493
[2004]
-
-
국가 간 도시 브랜드 사이트의 비교 및 평가에 관한 연구
-
구조모형을 통한 브랜드 성과 측정모델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노출 후 형성되는 브랜드파워와 브랜드성과를 중심으로
-
-
-
Whence consumer loyalty?
63 33-44
[1999]
-
Structure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2nd ed
-
[2002]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 브랜드 매니지먼트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
Revisiting Importance - Performance Analysis
-
-
Measuring Brand Power: Validating a Model for Optimazing Brand Equity
-
-
IPA를 이용한 인터넷 마케팅 활동 평가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IPA를 이용한 관광지 평가 산정호수 사례연구
-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
Convergent Validity in Tourism Research
-
Building strong brands.
-
[1996]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10 14-19
[2001]
-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
An Idiothetic Analysis of Behavioral Decision Making Perspectives on Methodology in Consumer Research
-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
Dynamic Busan 브랜드 인지도와 애호도간의 관련성'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