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 Busan 브랜드 인지도와 애호도간의 관련성

유정우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유정우
    • 제어번호 104606722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3 [ 2006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3
    • 언어 -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Dynamic Busan 브랜드 인지도와 애호도간의 관련성' 의 참고문헌

  • 호텔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가 재구매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원석 18 2 - [2003]
  • 한식당 식공간의 시각적 요소의 중요도와 성과도 평가에 관한 연구
    조경숙 4 1 265-288 [2001]
  • 패밀리 레스토랑의 신 메뉴개발에 대한 만족도 및 중요도 분석
    김현정 - [2002]
  • 컨벤션참가자의 개최지서비스에 대한 인식: 중요도와 성취도
    이혜련 18 1 - [2003]
  • 지역축제의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관한 연구: 남도 음식 대축제를 중심으로
    박진영 2 1 61-69 [2004]
  • 중요도성취도 분석을 적용한 호텔홈페이지 속성평가
    허정봉 8 1 85-94 [2000]
  • 중요도-실행도 분석을 통한 국제회의 평가: ISR2001 국제회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김성섭 16 2 257-274 [2001]
  •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임간학교 교사의 지도 평가 충북대학교 농업과학연구
    Shin - [1993]
  •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내장산 국립공원 탐방 안내소의 개선 방안
    조윤주 9 1 15-27 [2001]
  • 중요도-성취도 분석에 의한 공원 경영평가
    김성일 80 1 103-108 [1991]
  • 인터넷 상거래를 위한 캐주얼웨어 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 분석
    김칠순 8 - [2001]
  • 의류업체의 마일리지 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경화 27 3 - [2003]
  • 의류브랜드 자산평가
    하오선 - [2004]
  • 웹의 상호작용성,컨텐츠, 커뮤니티가 웹 브랜드 흡입력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봉 - [2001]
  • 외식업체 서비스 질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박경훈 17 2 - [2003]
  • 여행사 브랜드 인지도가 여행사 선택에 미치는 영향
    김지현 6 3 53-67 [2002]
  • 신문 브랜드자산의 구성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이미영 - [2003]
  • 소비자행동의 이해
    이문규 - [2001]
  • 소비자의 가격촉진반응에 있어서 브랜드충성도 및 촉진이용심리차원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쿠폰촉진을 중심으로-
    곽동성 27 2 - [2001]
  •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들 간의 상호이용에 관한 연구
    이명식 6 3 - [2003]
  •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간 비교연구
    장대성 30 2 - [2002]
  • 상표 개성- 상표 현저성- 상표 충성도 간의 구조적인 관계에 관한 연구
    이종호 10 3 65-90 [2005]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스포츠화 구매자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김봉관 11 - [2003]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김태우 - [2000]
  • 브랜드자산 강화요인의 영향성에 관한 연구
    강석정 5 - [2000]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17 3 1-33 [2002]
  • 브랜드 인지도와 관여도가 제품 품질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경희 32 1 - [2003]
  • 브랜드 경영
    안광호 - [2003]
  • 백제문화권 관광발전을 위한 가치평가와 대응 전략
    변우희 14 2 25-46 [2002]
  • 마케팅 활동, 고객자산 그리고 브랜드자산 간의 관계와 전 략
    윤승재 - [2003]
  • 마케팅 조사분석론-은행 고객만족도 조사-
    이용구 - [2000]
  • 도시 이미지 홍보를 위한 도시브랜드에 관한 연구 -울산 도시브랜드 개발을 중심으로-
    이민정 기초조형학연구 5 4 483-493 [2004]
  • 국외여행인솔자의 여행상품질에 대한 영향 연구
    최준호 - [2000]
  • 국가 간 도시 브랜드 사이트의 비교 및 평가에 관한 연구
    박주현 - [2003]
  • 구조모형을 통한 브랜드 성과 측정모델에 관한 실증 연구: 광고노출 후 형성되는 브랜드파워와 브랜드성과를 중심으로
    문달주 14 2 141-163 [2003]
  • Whence consumer loyalty?
    63 33-44 [1999]
  • Structure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nderson 411-423 [1988]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2nd ed
    - [2002]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 브랜드 매니지먼트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 [1997]
  • Revisiting Importance - Performance Analysis
    Oh, H. M 22 617-627 [2001]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 [1991]
  • Measuring Brand Power: Validating a Model for Optimazing Brand Equity
    Na, W. B., 8 3 170-84 [1999]
  • Journal of Makerting
    Keller 1-22 [1993]
  • IPA를 이용한 인터넷 마케팅 활동 평가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윤한별 - [2005]
  • IPA를 이용한 관광지 평가 산정호수 사례연구
    최기종 10 1 275-289 [2001]
  • Decline and Variability in Brand Loyalty
    Dekimpe, M. G. 14 405-420 [1997]
  • Convergent Validity in Tourism Research
    Lego 387-393 [1992]
  • Building strong brands.
    - [1996]
  •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10 14-19 [2001]
  •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Cobb-Welgren, C. J., 24 25-40 [1995]
  • An Idiothetic Analysis of Behavioral Decision Making Perspectives on Methodology in Consumer Research
    and Wood - [1986]
  • An Examination of Selected Marketing Mix Elements and Brand Equity
    Yoo, B. N., 28 2 195-211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