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개념유창성과 관여도수준에 따른 제품배치 정보처리의 시각적 영향
함완식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함완식
제어번호
104606629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2 [ 2014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9-14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개념유창성과 관여도수준에 따른 제품배치 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