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 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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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 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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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판매자동화 도구에 대한 혁신저항:기술수용모형 및 판매원 심리 관점
조성도
아시아마케팅저널 9 4 145-177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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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성격과 지각된 고객관계가 판매성과에 미치는 영향
양병화
소비자학연구 18 1 171-19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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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대인애착성향과 관계신념, 적응적 판매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상희
마케팅연구 22 2 135-176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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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의 긍정적 행동유발을 위한 부정적 감정 조절전략에관한연구: 판매원의 개인특성 및 경험감정 유형에 따른 감정조절 전략의 차이
서문식
마케팅연구 19 1 3-4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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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원 언어적 메시지의 측면성 효과: 설득지식과 쇼핑목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성욱
소비자학연구 22 3 297-31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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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판매점의 영업사원이 지각하는 서비스 분위기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 사회교환이론을 중심으로
정연승
마케팅연구 27 2 85-11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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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영업점에서 영업직원의 교환관계, 정체성, 고객지향성이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회교환관계와 사회정체성이론을 중심으로
정연승
마케팅연구 27 4 171-197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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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직원의 솔루션지향성이 영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프로세스
전인수
경영학연구 35 5 1565-158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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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
유창조
아시아마케팅저널 8 2 63-91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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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의 직무성과, 직무스트레스와 이직의도 간의 인과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 직무교육과 전환손실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1 3 125-149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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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의 개별특성, 판매행동양식, 영업성과에 관한 구조적 모형: 기존 모형의 확장
유창조
마케팅연구 23 1 1-21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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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과의 관계구축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의 내재적 특성에 관한 연구: 관계적 혜택을 매개변수로
박찬욱
아시아마케팅저널 11 3 31-56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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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접점에서 판매원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감염현상을 중심으로
김상희
소비자학연구 18 1 97-13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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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접점에서 서비스제공자의 감정부조화 발생요인 및 조절요인에 관한 연구
김상희
마케팅연구 20 1 111-14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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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실패와 복구 후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서비스제공자의 복구노력과 고객-종업원의 친밀감의 역할을 중심으로
박소진
아시아마케팅저널 9 3 75-115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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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판매 영업의 지역거점 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 공간통계기법을 이용한 매출 분포분석을 중심으로 -
임현우
마케팅연구 24 4 87-105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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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객은 판매원의 서비스실패에 대해 분노하는가? : 판매원의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귀인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행동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마케팅연구 27 2 27-52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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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닷컴 여행사업부의 영업전략
박상현
Korea Business Review 11 2 149-16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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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Should the Customer Really Be King? On the Optimum Level of Salesperson Customer Orientation in Sales Encoun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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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s of Market-Based Learning and Customer Orientation in Shaping Effective Selling Behavior and Efforts
박정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1 2 37-52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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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between Sales Skills and Salesperson Performance: An Empirical Study in the Malaysia Telecommunications Company
Basir, Mohd Sah
International Journal of Management and Marketing Research 3 1 51-7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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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Benefits of Sales Force Automation Explored: An Empirical Examination of SFA Usage on Relationship Quality and Performance
박정은
아시아마케팅저널 14 4 143-165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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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ering sales reps through cost information: An investigation into the black box of cognitive references and negotiation behavior
Wilken, Robert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27 1 69-8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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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person Performance: Exploring the Roles of Role Ambiguity, Autonomy and Self-Effic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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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person Adaptive Selling Behavior and Customer Orientation: A Meta-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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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 Organization: Successfully Designing Structures and Proces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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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between Capability of Salesperson and Organizational Structure and Its effect on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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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Between Salesperson Performance and Understanding of Customer Decision Ma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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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rning Orientation, Working Smart, and Effective Sel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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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wledge, Motivation, and Adaptive Behavior: A Framework for Improving Selling Effective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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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rovement of Marketing Capability and Performance through Marketing –Sales Integ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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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mentoring as a means of career development and knowledge creation: A learning based framework and agenda for future research
Crocitto, M.
Career Development International 10 6/7 522-53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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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ing Sales While Providing Service : A Study of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s' Ambidextrous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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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hancing Salespersons’ Performance:Applying the Concept of Organizational Identification
성희승
아시아마케팅저널 9 1 1-22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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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Emotional Regulation Processes on Adaptive Selling Behavior and Sales Performance
김준환
아시아마케팅저널 16 1 7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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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vers of sales performance: a contemporary meta-analysis. Have salespeople become knowledge brokers?
Verbeke, Willem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9 3 407-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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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Bonuses Enhance Sales Productivity? A Dynamic Structural Analysis of Bonus-Based Compensation Pla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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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ivistic and Individualistic Performance Expectancy in the Utilization of Sales Automation Technology in an International Field Sales Setting
Baker, David S.
Journal of Personal Selling & Sales Management 33 3 277-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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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활성화를 위한 조직관련 요인에 대한 연구:학습조직이론을 바탕으로
박찬욱
아시아마케팅저널 6 3 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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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 Selling: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Nomological Valid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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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rehensive model and measure of compensation satisfaction
Williams, M. L.
Journal of Occupational and Organizational Psychology 81 4 639-668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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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 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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